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22일 구절초축제 추진위원회 위촉 및 평가보고회 가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4/23 [12:32]

정읍시, 22일 구절초축제 추진위원회 위촉 및 평가보고회 가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4/23 [12:3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정읍시는 지난 22일 구절초축제의 제2 도약을 위해 「정읍시 구절초축제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식과 함께 축제평가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평가보고회에서 김생기시장과 축제추진위원들은 전년도 축제를 평가하고 개선사항 및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생기시장은 이 자리에서 “정읍 구절초축제의 지속성장을 꾀하기 위해 전문가를 중심으로 축제추진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축제의 무한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쏟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읍 구절초축제는 10ha에 이르는 솔숲 구절초 풍경이 아름다운 ‘옥정호 구절초 테마공원’에서 매년 10월에 개최된다.
 
한국관광공사 선정 10월의 대표축제 5선과 전국 가볼만한 축제 20선에 선정되는 전국 가을축제 중에서도 대표축제로 꼽힌다.

[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