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한수 익산시장 예비후보, “상생과 공존의 정책선거”로 익산발전을 이루는 계기’로 삼자고 호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4/23 [12:40]

‘이한수 익산시장 예비후보, “상생과 공존의 정책선거”로 익산발전을 이루는 계기’로 삼자고 호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4/23 [12:4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이한수 익산시장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상생과 공존의 정책선거’를 거듭 강조했다.
 
이한수 익산시장 예비후보는 최근 후보들이 정책선거를 하겠다는 입장을 나타내고 있어 늦었지만 환영한다는 뜻을 밝혔다.

익산시장 후보들이 정책선거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만큼 더 이상의 정치 불신을 가져오지 않고, 익산시민들에게 상생과 공존할 수 있는 가장 공정하고 모범적인 선거 문화를 정착하자고 호소하였다. 
 
이한수 익산시장 후보는 이에 따라 누가 선거에서 이기든지 익산 시민이 승리하는 선거를 만드는 것이 모든 후보들이 해내야할 당면 과제이고 의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한수 익산시장 예비후보는 “세월호 침몰 비극으로 익산시민과 국민이 슬퍼하고 있고, 자녀를 둔 모든 부모들의 비통함으로 알아야 한다”며 온 국민과 시민이 슬픔에 잠겨있는 상황에서 지방선거는 더욱 겸손하고, 모범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후보들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이에 대해 한 시민은 “미래 익산 10년을 위해 흑색선전을 내려놓고, 후보들은 정책과 정책 중심의 공방이나 토론 등의 모습을 보여야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낼 수 있을 것이다”며 “선거를 통해 지역이 발전하고 지역이 화합하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