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와이즈데스크, 모바일쿠폰 서비스 ‘위패스’와 업무제휴

고객사 마케팅 효과 향상에 큰 도움 기대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14/04/23 [15:42]

와이즈데스크, 모바일쿠폰 서비스 ‘위패스’와 업무제휴

고객사 마케팅 효과 향상에 큰 도움 기대

김사랑 기자 | 입력 : 2014/04/23 [15:4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성민 기자] 클라우드 맞춤 인쇄 서비스 와이즈데스크(http://www.wisedesk.net)를 공급하고 있는 티피앤글로벌(대표 양원식)은 나인플라바(대표 박성준)의 ‘위패스’와 제휴하여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와이즈데스크는 기업에 필요한 인쇄물을 편리하게 제작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내 최초 클라우드(SaaS) 맞춤형 인쇄 서비스로, ㈜티피앤글로벌이 지난해 말 런칭 후 6개월 만에 약 2,000여 가맹점이 도입해 사용 중이다.

▲     © 이성민 기자
와이즈데스크를 도입하면 인쇄물 관리에 대한 업무생산성과 효율을 크게 높여 줄 수 있어 그 효과가 알려지면서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 등을 위주로 도입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제휴하게 된 위패스는 ㈜나인플라바가 기존의 종이쿠폰으로는 불가능했던 모바일 쿠폰의 다양한 장점을 살려 이용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쿠폰 시스템으로 개발, 런칭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공동 적립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실질적인 혜택이 늘어나게 되고 사업자는 자연스러운 홍보를 가능하게 한다. 현재 1,400여 가맹점, 1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티피앤글로벌은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고객사들이 마케팅, 홍보 측면에서 보다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적립패턴이나 성향, 구전홍보 효과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신규 고객 유치에도 보다 높은 우위를 점할 수 있게 된다.

티피앤글로벌 양원식 대표는 “와이즈데스크는 이번 위패스의 제휴를 계기로 종이 인쇄물의 한계성을 보완 할 수 있는 다양한 업체와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과 이익을 줄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