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산시, 재정 균형집행 ‘최우수 기관’선정

안전행정부 재정 인센티브 확보

박미경 기자 | 기사입력 2014/04/19 [22:39]

울산시, 재정 균형집행 ‘최우수 기관’선정

안전행정부 재정 인센티브 확보

박미경 기자 | 입력 : 2014/04/19 [22:3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박미경 기자] 울산시가 2014년 상반기 경기변동을 보완하고 경제 활력 제고와 서민생활 안정 도모를 위해 재정균형집행을 추진한 결과, 3월말 실적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울산시는 안전행정부의 재정균형집행 3월말 기준 평가에서 목표 1조 1,405억 원 중 72.6%인 8,285억 원을 집행하여 특․광역시 중 1위를 차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재정인센티브를 받는다고 밝혔다.

울산시가 지난 1월 재정 균형집행 계획 수립과 함께 기획관리실장을 단장으로 균형집행 추진단을 구성하여 시와 구‧군간 상호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는 동시에, 실적 제고를 위한 대책보고회 개최 등 재정균형집행 추진을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했다.

이와 함께 북구청도 우수단체로 선정되어 재정인센티브를 받는다.

울산시 관계자는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력 제고에 밑거름이 되는 재정 균형집행이 상반기 중에도 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는 지난해에도 균형집행 평가 결과 두 차례 최우수기관에 선정돼 7억 6500만 원(동구, 북구 포함)의 재정 인센티브를 받았다.


[긴급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 보험사기) 등록. 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 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