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소통하는 하남면, 이장들의 목소리를 일선행정에 적극반영

하남면, 이장 건의사항 점검처리제 시

박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4/04/18 [18:28]

소통하는 하남면, 이장들의 목소리를 일선행정에 적극반영

하남면, 이장 건의사항 점검처리제 시

박경민 기자 | 입력 : 2014/04/18 [18:2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박경민 기자] “소통하는 정부, 투명한 정부” 현 정부가 지향하는 최고의 국정가치이다. 화천군 하남면은 이에 보조를 맞추어 월례 이장회의시 건의되는 공식안건에 대하여 관련부서와 협의검토절차를 거친후 다음달 이장회의시 가부 및 향후 처리계획까지 공지하는 “이장 건의사항 점검처리제”를 4월부터 시행한고 밝혔다.

사실, 이장들의 건의사항은 계속 접수․검토되고 있었지만 절차 등이 체계화 되어 있지 않아, 과정상 사장되거나 지지부진해지는 경우가 다소 발생하는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공식적이고 정례적인 의견수렴절차와 관계부서의 정확한 입장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회신하여 줌으로써 행정에 대한 신뢰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전망한다.

이동재 하남면 이장협의회장은 “이장들의 의견은 사견이 아닌 주민들의 목소리인만큼 소소하지만 이러한 행정절차가 향후 민․관협치의 기틀이 될 것이다.” 고 말했다.

 
 
[긴급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 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