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유연석, 설레는 마음으로 행사 전반적인 부분 세심하게 살펴 ‘기대감 UP!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4/04/08 [15:00]

유연석, 설레는 마음으로 행사 전반적인 부분 세심하게 살펴 ‘기대감 UP!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4/04/08 [15:00]
배우 유연석의 국내 첫 팬미팅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대세남’임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지난 7일 진행된 ‘2014 봄, 그리고 유연석’ 티켓 판매가 시작 30초 만에 약 500석 모두 매진 기록을 세우며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것. 
 
이번 행사는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민 밀크남’ 유연석이 그동안 한결같은 응원을 보내며 함께해준 소중한 팬들을 위해 계획된 것이다.
 
▲   ‘국민 대세남’ 유연석, 첫 단독 팬미팅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토크 형식의 진행과 유연석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미공개 영상 등으로 진솔하고 솔직담백한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의 생일과 팬클럽 창단을 기념하며 특별함을 더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연석은 기획부터 연출까지 전반적인 부분을 세세히 살피면서 팬미팅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보여준 모습에서 한 걸음 더 가깝고 친근한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에 한 관계자는 “유연석의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그와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그 역시 영화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4 봄, 그리고 유연석’은 오는 20일(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