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의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9:16]

중랑구의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2 [19:16]

▲ 중랑구의회 설맞이 우림시장 장보기행사 기념촬영 모습 (사진설명 좌측부터박열완 의원,신하균 의원,나은하 의원,오화근 의원, 장신자 의원,김진영 의원,김명숙 의원,000,왕보현 복지건설위원장,조희종 의장,조성연 부의장,김미숙 의원,최은주 의원,은승희 의회운영위원장,서상혁 의원,최경보 행정재경위원장)(사진제공=중랑구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는 22일 동원시장, 우림시장 등 관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의원들은 전통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설 명절에 필요한 물품 등을 구입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 및 시장 방문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조희종 의장은 “대형마트, 인터넷쇼핑몰 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전통시장에서의 소비가 줄어 상인들이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다며, 이번 설 준비는 전통시장에서 하자”라고 말하고 “우리 구의회에서도 전통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시장이 활성화 되도록 최선을 다해 정책지원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