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9:16]

중랑구의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2 [19:16]

▲ 중랑구의회 설맞이 우림시장 장보기행사 기념촬영 모습 (사진설명 좌측부터박열완 의원,신하균 의원,나은하 의원,오화근 의원, 장신자 의원,김진영 의원,김명숙 의원,000,왕보현 복지건설위원장,조희종 의장,조성연 부의장,김미숙 의원,최은주 의원,은승희 의회운영위원장,서상혁 의원,최경보 행정재경위원장)(사진제공=중랑구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의회(의장 조희종)는 22일 동원시장, 우림시장 등 관내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의원들은 전통시장 곳곳을 둘러보며 설 명절에 필요한 물품 등을 구입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 및 시장 방문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조희종 의장은 “대형마트, 인터넷쇼핑몰 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전통시장에서의 소비가 줄어 상인들이 많이 힘들어 하는 것 같다며, 이번 설 준비는 전통시장에서 하자”라고 말하고 “우리 구의회에서도 전통시장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시장이 활성화 되도록 최선을 다해 정책지원하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