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천시, 2019 평생학습동아리 발표전시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07:55]

제천시, 2019 평생학습동아리 발표전시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16 [07:5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제천시는 오는 17일 오후 1시 30분 디오컨벤션 웨딩에서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2019 평생학습 동아리 발표전시회’를 개최한다.

제천시와 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올 한해 평생학습 동아리의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인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한 평생학습 동아리회원, 시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샌드아트 공연, 2부 동아리 공연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 샌드아트 공연에서는 청주지역사회교육협의회 이야기와 함께하는 샌드아트팀을 초청해 ‘경력단절 여성 또는 일반인이 평생교육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고 제 2의 인생을 설계한다.

또한, 이를 통해 ‘인생의 또 다른 행복과 의미를 발견한다’라는 주제로 공연이 펼쳐진다.

2부에서는 청림합창단, 제니아색소폰, 행복한시낭송, 풍물패달굼, 현울림, 한사위, 금월봉, 맘블리, 제천대금사랑, 난타 등 우수동아리에 선정된 동아리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숲감성지도사협회, 홍톨문화원, 가죽과친해지기, 등 다양한 동아리 작품과 활동내역도 전시해 볼거리를 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