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범국민 모금 운동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전개

- ‘나눔으로 행복한 정읍’, 내년 1월 말까지 진행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20:04]

정읍시, 범국민 모금 운동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전개

- ‘나눔으로 행복한 정읍’, 내년 1월 말까지 진행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2/12 [20:0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재원을 마련하는 범국민 이웃사랑 운동으로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와 관련 시와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12일 정읍시청과 시내 일원에서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청 직원들과 시민들에게사랑의 열매를 가슴에 달아주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했다.

 

나눔으로 행복한 정읍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약 73일간 진행된다.

 

나눔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고 적극적인 나눔 분위기를 조성해 불우계층이나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과 기관, 단체는 정읍시청 사회복지과와 23개 읍··동주민센터에 마련된 성금(물품) 접수창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도내 방송사와 신문사,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등을 통한 온라인 모금 참여도 가능하다.

 

성금이나 물품 기부에 동참한 개인과 사업체는 조세특례제한법 및 소득세법에 따라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진섭 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었다올해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분들이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