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교육지원청새내기 일반직공무원 학교회계 업무역량 강화 연수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0/13 [08:17]

고흥교육지원청새내기 일반직공무원 학교회계 업무역량 강화 연수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0/13 [08:1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전라남도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길주)은 7일 고흥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새내기 일반직공무원 대상으로 학교회계 업무역량 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새내기 일반직공무원들의 학교회계 실무능력 배양과 현장적응력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2019년 9월 1차 교육을 시작하여 2020년 2월까지 총 6회 운영하면서 학교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급여 및 여비 지급 방법, 지방교육 행・재정시스템 사용 매뉴얼,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 지침 주요 사항 등에 대한 내용을 사례 중심으로 마련하였으며, 새내기 일반직공무원 13명과 학교회계 실무지원단 3명, 교육협력팀 4명으로 일반직공무원 20명이 참석했다. 

 

 새내기 일반직 공무원들은 선배와의 ‘공감토크’를 통해 공무원으로서 느끼는 고충을 슬기롭게 해결하는 방법과 학교현장의 시스템 활용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업무 관련 애로사항을 자유롭게 질의응답으로 함께 고민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정길주 교육장은 “앞으로 긍정적 마인드와 열정을 가지고 의미 있는 공직생활을 하길 바라며, 전문성을 갖춘 교육행정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