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취임식

- 제2대 오흥영 회장 이임, 제3대 하석봉 회장 취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3/21 [18:35]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이․취임식

- 제2대 오흥영 회장 이임, 제3대 하석봉 회장 취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3/21 [18:35]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지난 20일 담양문화회관에서 최형식 군수, 김정오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36개 봉사단체, 관계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     © 이미란 기자

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01412월 자원봉사활동으로 나눔의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지역문제 해결에 적극 참여해 공동체 의식과 공익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창립됐다.

 

이후 2015세계대나무박람회 자원봉사를 시작으로 집수리, 자장면 봉사, 세탁 및 이미용, 문화공연, 김장 나눔봉사 등 읍면순회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사랑나눔바자회 수익금을 통한 지속적인 기부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2대 오흥영 회장은 이임식에서 자원봉사 활성화 공로로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받았으며,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이홍석 사무국장, 박점희 재무국장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3대 하석봉 회장은 1179부대에서 34년 간 재직했으며, 38대 새담양라이온스클럽 회장, 현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 더불어민주당 담양지역위 정책실장, 그린나래봉사단체 회장을 맡고 있다.

 

하석봉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담양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자원봉사로 따뜻한 담양 만들기에 헌신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