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동署, 장학금 전달 및 「청소년의 달」유공자 포상식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01 [09:21]

안동署, 장학금 전달 및 「청소년의 달」유공자 포상식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01 [09: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안동경찰서에서는 ㈜한류닷컴(대표이사 이효진)과 함께 지난 5월 30일 16:00 안동경찰서 1회의실에서 모범청소년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 행사는 양 기관이 체결한 ‘취약가구 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이번이 3회째를 맞이하였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근면 성실하게 생활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초·중·고생 5명을 선발하여 각 3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

또한 5월「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 선도·보호 유공의 교사·일반인 및 모범청소년 등 8명에 대해 포상 수여식도 함께 실시하였다.

 

<<수상자 현황>>
▸지방경찰청장- 감사장(아동안전보호협의회 박정숙)·상장(길원여고 배지은성희여고 김나리, 학국생명과학고 김민주, 경안중 김재훈)
▸경찰서장 - 표창(서부초 교사 정승은)·상장(영호초 임현준, 부설초 권환희)

㈜한류닷컴의 이효진 대표이사는 자신의 고향인 안동에 각별한 정을 느끼며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학생들을 격려하였고

「청소년의 달」업무유공으로 지방경찰청 감사장을 수상한 아동안전보호협의회의 박정숙(여, 57세)씨는 “주변에 힘들어 하는 아이들이 없는지 잘 살피며,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영수 안동경찰서장은 ㈜한류닷컴과 같은 사회적 기업이 많아지고, ’함께의 가치‘를 믿고 실천하는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면 좀 더 살기 좋은 사회가 될 것이라며 한류닷컴 관계자와 청소년의 달 활동 유공 수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