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탈의 도시 안동에서 만나는 유쾌한 탈 공연, 하이마스크

5월 5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유교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5/04 [08:46]

탈의 도시 안동에서 만나는 유쾌한 탈 공연, 하이마스크

5월 5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유교랜드에서 만날 수 있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5/04 [08: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안동에서 만들고 세계인이 즐기는 공연 ‘하이마스크(HI MASK)’가 2018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다시 돌아왔다....

 

‘하이마스크(HI MASK)’ 공연은 세계탈 전시관을 무대로 펼쳐지는 전시관에 관람 온 가족들이 벌이는 해프닝을 이야기한다. 전시관을 둘러보며 가족 구성원 각자가 가진 추억과 꿈, 그들이 가진 스트레스와 위로를 발견하는 과정을 만나게 된다.

 

또한, 춤과 마임, 무술, 에어리얼 후프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세대와 계층, 연령과 성별을 초월하며 특히 가족 간의 사랑과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서로를 생각하게 만드는 넌버벌(non-verbal, 말을 사용하지 않는) 공연이다.

 

2015년부터 매년 정례공연을 진행해 온 ‘HI MASK’는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안동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공연 콘텐츠이다.

 

사)경북미래문화재단 [극단 페르소나]가 만든 하이마스크(HI MASK)는 생활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모아서 탈이라는 캐릭터로 유쾌하게 풀어가는 공연으로 탈이 가진 양면성을 통해 우리가 상상하는 세계를 풀어내고자 기획됐다.

 

공연의 제목인 ‘HI MASK’에 나타난 ‘HI’도 ‘Hidden Image’의 약자로 마스크 속에 가려진 또 다른 모습을 상상하게 해준다.
5월 5일부터 10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안동관광단지 내 유교랜드에서 만날 수 있는 하이마스크는 안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예측 가능한 공연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안동관광의 다양성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번 공연은 안동 관광의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된 패키지권과 쿠폰북을 동시에 발행한다.

 

쿠폰북에 등록된 상점을 방문하면 상점 할인은 물론 공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석이조의 효과를 내는 쿠폰북을 통해 향후 안동지역 체류형 관광에 시너지효과를 기대해 본다.

※ 공연정보 : 경북미래문화재단 홈페이지(www.gbculture.org)
티켓 및 단체관람 문의 : (054)841-2433 / 2434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