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준 교육감 3일 범어사 봉축 법요식 축하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5/03 [15:21]

김석준 교육감 3일 범어사 봉축 법요식 축하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5/03 [15: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이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3일 오전 10시 부산 금정구 범어사에서 서병수 부산시장, 백종헌 부산시의회의장, 허영범 부산지방경찰청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봉축 법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 교육감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금 우리는 갈등과 분열을 넘어 화합과 상생의 사회를 만들어 가야하는 시대적 과제를 마주하고 있다”며 “오늘 이 땅에 부처님이 오신 참뜻을 가슴 속에 되새기며 우리 모두 새로운 희망과 도약의 등불을 밝히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말사랑 소리이론=신민수

전체목록

연재이미지2
본지에서는 우리말 사랑의 일환으로 우리말 소리이론에 심혈을 기울이고 계시는 신민수 선생을 모시고 우리말 어원인 소리이론으로 전달하는 창구 역활을 할 예정입니다. "한글은 우주의 원리와 우주의 소리에 의하여 만들어진 소리글자입니다. 소리글자의 대표는 한글과 영어입니다. 그러나 한글과 영어 중에 가장 정확한 발음을 할 수 있는 것이 한글입니다. 한글은 우주의 태극, 음양, 오행의 원리로써 만들어져 우주의 진리가 내포되어 있습니다(한글음파이름학회&NDS상담심리연구소 실장 윤하서)." 우리가 왜 우리인지, 조국이 왜 조국인지... 하나씩 살펴보면 우리말이 중요하고 과학적인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편집자 주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