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송가인 팬클럽 AGAIN 경기남부지부, 쌀과 학용품 기탁 ‘훈훈’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200여만원 상당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4/15 [17:22]

송가인 팬클럽 AGAIN 경기남부지부, 쌀과 학용품 기탁 ‘훈훈’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200여만원 상당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4/15 [17:22]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가 최근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에 쌀과 학용품 등을 기부했다.

진도읍에 위치한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를 최근 방문한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는 쌀 20가마(20kg)와 노트, 스케치북, 연필 등 학용품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격려했다.

팬클럽 AGAIN(어게인)은 평소 기부와 봉사활동을 하는 가수 송가인씨를 따라 팬 카페에서 기부를 위한 모금도 하며, 봉사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코로나19로 후원이 손길이 줄어든 시기에 이번 기부를 통해 자부담으로 센터를 운영하는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는 큰 힘이 됐다.

지난 2020년 개소해 아동·청소년 21명이 이용하고 있는 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는 교육, 문화체험, 아동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조현미 센터장(진도청운지역아동센터)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 학용품을 기부해 주신 송가인 팬클럽 AGAIN(어게인) 경기남부지부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힘들수록 서로 돕는 기부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