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정훈 후보 "새로운 나주화순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갑시다"

리더쉽, 포용력으로 막판 표심 결집을 위하여````

정리리기자 | 기사입력 2020/04/13 [15:15]

신정훈 후보 "새로운 나주화순 미래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갑시다"

리더쉽, 포용력으로 막판 표심 결집을 위하여````

정리리기자 | 입력 : 2020/04/13 [15:15]

▲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후보

신정훈후보는 13일 화순 고인돌전통시장을 찾아 막판 지지층 결집과 부동층 표심을 잡기 위해 화순지역 마지막 집중유세를 펼쳤다.

찬조연설에 나선 민병흠 전) 전라남도 도의원은 “호남 시민들과 화순군민들의 한표 한표가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고 세계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신정훈 후보 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해주시길 간곡히 바란다"고 호소 했다.

문행주 전라남도 도의원은 신정훈후보는 " 갈등과 반목의 지역 정치를 넓은 포용력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통합의 선거운동을 펼쳐나가고 있다”고 평가하며 민주당의 미래 화순군의 미래를 위하여 “현재 한눈에 보여 주고 있는 민주주의 철학을 확고히 다져지고 있다”며 “신정훈후보를 대한민국, 호남의 정치지도자로 키워 줄 것을 주장 했다.

화순지역 마지막 선거유세에 나선 신정훈후보는 “화순 여러분에게 전라남도 국회의원 도 떨어져 가면서 문재인 대통령을 지켰다는 것과 가불받은 사랑으로 정치를 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국회의원 후보로 선거에 나설 수 있도록 경선 과정에서 많은 지지를 보내주셔서 쓰러진 신정훈을 다시 일으켰다며 감사의 마음을 큰절로 인사를 대신했다.

@ 신정훈 후보와 주향득 여사

그러면서 “전국적으로 역대 최고 투표율을 보인 사전투표를 마치고 이제, 15일 마지막 본 투표를 앞두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선거는 이미 끝난 것이다, 어떤 이는 벌써 다된 듯이 얼굴 보기 어렵다고 불평을 토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며 마지막까지 간절하게 지지를 호소 했다.

신정훈후보는 “문재인정부가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과반의석을 확보해야한다”며 “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큰 힘으로, 어려울 때 문재인을 지키고 민주당을 지킨 신정훈을 위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 달라는 말도 덧붙혔다.

특히나, ▲백신산업특구 기반 생물의약산업 클러스터 구축▲원도심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청년 행복주택 추진▲농산물최저 가격 안정제 실현▲임업 공익적 직불제 확대▲ 택시대중교통법 제정과 생활택시 준공영제 도입 등의 청정 화순지역 발전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화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