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해5도특별경비단, 新 병영문화 개선 및 사기진작 추계 문화활동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0 [16:50]

서해5도특별경비단, 新 병영문화 개선 및 사기진작 추계 문화활동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0/10 [16:5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중부지방해양경찰청(청장 박찬현).서해5도특별경비단(단장 이천식)은 복무중인 의무경찰들의 국가에 대한 충성심 고취와 사기진작을 위해 10. 5(금) / 10. 10(수) 2차례에 걸쳐추계 문화활동(영화관람)을 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인천시 남동구 관교동에 위치한 영화관을 방문하여 군 복무 중 쌓인스트레스 해소와 근무 의욕을 높이고자 단체 영화(안시성) 관람을 추진 하게 되었다.

 

서특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영화 관람은 젊은 세대인 의무경찰들에게올바른 국가관과 역사관 확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찬혁 상경(24세)은 “꼭 보고 싶었던 영화를 선 후임들과 함께 보며소통할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군 복무중 좋은 추억을 간직하게 되었다”
라며 즐거워 하였다.

 

한편, 서해5도특별경비단에서는 군 복무 기간을 헛되이 보내는시간이 아닌 재 도약의 기회로 만들기 위해 본단 내 의무경찰 전용
독서실에 PC와 자격증 도서를 비치하여 자격증 취득 및 외국어 공부 등 자기계발 공간을 조성하여 의무경찰 사이에서 호응이 대단하다.

 

이천식 서해5도특별경비단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의경들이건전하고 활기찬 군 복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