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럭셔리 로맨틱 섹시 코미디 - 빵빵미녀대

최유나 기자 | 기사입력 2007/10/02 [12:15]

럭셔리 로맨틱 섹시 코미디 - 빵빵미녀대

최유나 기자 | 입력 : 2007/10/02 [12:15]
▲  빵빵 미녀대의 세 주인공.  왼쪽부터 강은비, 김지우, 서영. © 플러스코리아
[플러스코리아] 영화 '몽정기' 시리즈로 유명한 정초신 감독이 제작한 TV 영화

채널CGV를 통해 10월 말에 방송될 예정

가장 섹시한 방법으로 범인을 응징한다!!!

공공의 적을 처단하러 온 빵빵한 미녀들의 땡땡한 이야기

톡톡 튀는 발랄한 신세대 스타 김지우, '착한 가슴' 서영, 그리고 영화 <
몽정기2>의 히로인 강은비가 한국판 미녀 삼총사에 출연한다.

세 명의 섹시 미녀들이 대결을 펼칠 작품은 채널CGV의 TV영화 [빵빵 미녀대](가제). 이 작품은 터프하고 섹시한 여성 탐정단이 법의 그늘 아래서 보호받을 수 없는 범죄를 다양한 방법으로 징벌을 내리는 과정을 파헤친 럭셔리 섹시 코미디다.(4부작*60분)

영화 <몽정기> 시리즈에서 청소년들의 성에 대한 호기심을 코믹하게 다루었던 정초신 감독이 이 작품의 연출을 맡아 지하철과 버스에서 밤낮없이 출몰하는 부비남, 원조교제로 여고생을 농락한 중년남, 직장 희롱범 등 경찰에서도 해결해 주기 힘든 사건들을 유쾌ㆍ명쾌ㆍ상쾌하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최근 1달 반 만에 8kg을 감량하여 몸짱으로 거듭난 섹시 스타 김지우는 두뇌와 몸매가 겸비된 탐정단의 중심인 '권동은' 역을 맡아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캐릭터를 소화해 낼 계획.

 
그리고 현재 가장 인기 급상승중인 한국의 섹시 아이콘 서영은 모든 남자들이 넘어가고 마는 마성의 몸매를 가진 '오선정' 역을 맡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또, 영화 <몽정기2>에서 순진한 여학생으로 분했던 연기자 강은비는 탐정단의 액션 파워걸 '강한나'로 분해 성인 연기 신고식을 치를 계획이다.

김지우는 "권동은은 실수로 경찰복을 벗게 된 후, 탐정단을 꾸려 자신의 꿈을 이어나가는 인물이다. 탐정단의 수장이며 브레인으로 지적인 섹시함을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 고 밝혔다.

 
서영은 "오선정은 섹시하지만 털털한 인물로, 탐정단의 팔방미인이다" 며, "기존의 섹시퀸에서 한층 더 성숙하게 업그레이드된 연기를 보여주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덧붙여, 강은비는 "강한나는 탐정단의 행동파로,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의 소유자이다" 며, "지금까지 어리고 귀여운 역을 주로 맡았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몸매만큼이나 성격이 강하고 화끈한 역을 맡게 돼 기대가 된다" 고 말했다.

한편, 채널CGV의 TV영화 [빵빵 미녀대](가제)는 10월 말 방송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