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남시 건전한 회식문화 사례 공모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6/03/29 [09:25]

성남시 건전한 회식문화 사례 공모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6/03/29 [09:2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최종석 기자]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오는 4월 15일까지 건전한 회식문화 사례를 공모한다.

 

▲ 분당구보건소-㈜트리포스 사내동호회의 취미활동 교류 회식(2015 공모 대상 수상 때    

 

이번 공모는 술을 권하는 회식 문화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대안을 지역 사회에 제시하려고 성남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와 성남시건전음주문화협의체가 공동 주관해 열린다.

 

주제는 ▲술 권하는 회식 문화 개선 방안과 사례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회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안 ▲건전한 회식 문화 실천 사례 ▲바람직한 음주와 전략 등이다.

 

이들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절주 실천 사례나 아이디어, 제안 배경, 실행 방안, 기대효과를 제시하면 된다.

 

공모는 성남시내 공공기관, 기업, 전국의 대학에 속한 단체가 참여할 수 있다.

 

기한 내 공모 신청서를 성남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 snac.or.kr)를 통해 내면 된다.

 

성남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주제의 적합성, 지속 가능성, 독창성 등을 심사해 오는 8월 대상 1팀, 최우수 2팀, 우수 3팀, SNS 홍보 2팀을 선정한다.

 

상장과 10만원~100만원의 외식 상품권을 시상품으로 준다.

 

성남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지난해에도 공모전을 해 7가지의 건전한 회식문화 실천 사례를 발굴·확산했다.

 

㈜트리포스 사내동호회의 컬러링 북, 캐릭터 그리기, 원데이 클래스 등 취미활동 교류 회식, 제 15비행단 정비중대의 단합축구, 알까기 대회, 기념관 참배 등 즐거운 단체 활동 회식, 중탑어린이집의 걷고, 맛보고 즐기는 문화 회식 등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