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달서구청 여성축구단, 제13회 충청북도지사배 전국생활체육 여성축구대회 우승!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6:07]

달서구청 여성축구단, 제13회 충청북도지사배 전국생활체육 여성축구대회 우승!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7/08 [16:07]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대구 달서구청 여성축구단은 지난 7월 6일, 7일 양일간 충주시 수안보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3회 충청북도지사배 전국생활체육 여성축구대회에 출전해 우승했다.

제13회 충청북도지사배 전국생활체육 여성축구대회는 충청북도체육회와 충청북도축구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북도축구협회와 충주시축구협회가 주관한 대회이다. 대회는 11인제, 8인제 두 경기로 나눠 7월 6일 7일 이틀간 치러졌다. 대구 달서구, 전북 완주, 충북 청주, 경기 남양주 등 전국 22개팀이 참가했다.

달서구청 여성축구단은 8인제 경기에 참가해 첫날 조별 예선 1위로 본선에 진출했다. 다음날, 궂은 날씨로 인해 경기 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8강전인 울산울주군서생여성FC와의 경기에서 1:0으로, 4강전에선 경기광주시오포여성축구회를 2:0으로 승리하고, 제주서귀포시표선여성축구단과의 결승전에서 4:3 승리로 우승했다.

이 날 대회의 우승으로 달서구청 여성축구단은 상금 100만원을 받았으며, 성가을 선수가 최우수선수상, 류채민 선수가 공격상, 김선자 선수가 골키퍼상, 안현찬 코치가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며 달서구청의 위상을 드높였다.

한편, 달서구청 여성축구단은 2022년 여성들의 건전한 체육활동을 육성하고 여가생활의 기회 제공과 여성 축구의 활성화를 기하기 위해 창단된 이래 여러 차례 대구 및 전국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달서구청 여성축구단은 달서구에 거주하는 20세 이상의 여성으로 평소 축구에 소질이 있고 관심이 있는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연습은 매주 화·목요일(19시30분~21시30분)에 월배축구장에서 하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지난 4월 2024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여성부 축구대회에 이어 이번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둔 달서구청 여성축구단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활약해주길 바라며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산으로 갈까? 바다로 갈까? 보성군에 다 있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