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인재개발원, 도민과 함께하는 힐링음악회 눈길

지역 예술인·교육생 어울려 청년 버스킹·재능공연 등 다채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5:01]

전남인재개발원, 도민과 함께하는 힐링음악회 눈길

지역 예술인·교육생 어울려 청년 버스킹·재능공연 등 다채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6/24 [15:01]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전라남도인재개발원(원장 윤연화)24일 본관 2층 다산홀에서 도민과 교육생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2024년 제1회 힐링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회는 비움과 채움이 있는 힐링음악회라는 주제로 열려 관객에게 음악을 통해 치유와 회복의 기를 불어넣었다. 지역 예술인과 음악가가 참여해 클래식(악기연주), , 대중음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교육생이 직접 참여하는 등 기존 음악회와 차별점을 뒀으며 오프닝밴드(재즈밴드) 청년버스킹 공연(4개 팀) 교육생 재능공연 순으로 펼쳐졌다.

 

음악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풍성한 음악과 관객의 열띤 호응 속에서 공연자와 관객이 하나 되는 울림의 축제였다인재개발원에서 색다른 문화 체험을 하게 되니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추억창고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윤연화 원장은 힐링음악회는 지역 예술인이 창의성과 예술적 재능을 선보이고 그 현장에 도민(교육생)이 함께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문화활동을 지원하고 생활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열린 인재개발원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도인재개발원은 열린 인재개발원 사업 일환으로 다산인재아트홀 연중 운영(6회 전시), 힐링음악회(2회 개최), 대회의실 및 탁구장, 풋살장 등을 도민이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일반시설을 개방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