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호국보훈의 달 계기 ㈜LG화학 여수공장 모두의 보훈에 동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21:25]

호국보훈의 달 계기 ㈜LG화학 여수공장 모두의 보훈에 동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4/06/17 [21:25]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국가보훈부 전남동부보훈지청(김남용 지청장)과 ㈜LG화학 여수공장(이현규 주재임원)617(월요일) 오후 2, 여수시 문수동에 거주하는 상이 1급 국가유공자 자택을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관내 대표 기업인 LG화학 여수공장이 후원하고, 여수소방서에서 설치하는 여수시 거주 국가유공자 67가정에 소방 및 생활용품 400만원 상당 지원 사업으로, 관내 민관기관이 적극 협력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를 일상에서 존중하고 예우하는 대표적인 사례여서 그 의미가 매우 컸다.

 

이날 행사와 관련하여 LG화학 여수공장 이현규 주재임원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에게 조금이나마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의미가 컸으며, 향후에도 국가유공자와 유가족 예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남동부보훈지청은 앞으로도 관내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기업 등과 적극 협조하여 국가유공자 복지 수요에 맞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이를 통해 지역 사회에 보훈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