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라디오스타' 홀로서기 한 최강희, "내가 이런 줄 몰랐다" 매니저 없이 활동하며 깨달은 단점은!?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10:30]

'라디오스타' 홀로서기 한 최강희, "내가 이런 줄 몰랐다" 매니저 없이 활동하며 깨달은 단점은!?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4/06/11 [10:30]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최강희가 매니저 없이 활동하며 깨달은 자신의 단점을 공개한다. “내가 이런 줄 몰랐다”라며 최강희가 스스로 밝힌 단점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6월 12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최강희, 이상엽, 최현우, 궤도, 최예나가 출연하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각자의 분야에서 개성 넘치는 활약으로 자리를 잡은 5인의 차원이 남다른 토크가 기대를 모은다.

 

배우 최강희가 ‘라디오스타’에 최초로 출연한다. 소속사와 매니저 없이 홀로서기 한 최강희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김숙과 송은이 집 가사 도우미로 일하고 있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에 대해 “화제가 될 만하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전참시’ 영상에 쏟아진 대중의 반응엔 “내가 (내 모습을) 봐도 사랑스럽더라”라며 자기 객관화가 된 입담을 자랑했다. 또한 김구라는 청소 일당을 궁금해했는데, 최강희는 “시가보다 높게 받았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강희가 매니저 없이 직접 운전을 하고 ‘라스’ 녹화 스튜디오를 방문했다고 하자, MC들은 매니저 없이 활동하면서 느낀 힘든 점은 없는지 궁금해했다. 최강희는 “예전엔 제가 이런 줄 몰랐다”라며 매니저가 있을 때는 느끼지 못했던 단점을 깨달았다고. 과연 4차원으로 유명한 최강희가 밝힌 본인의 단점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청소하는 모습이 공개된 이후 청소기와 음식물처리기 등 광고 모델 제의도 들어왔다고 밝힌 최강희는 매니저가 없어서 직접 협상을 했다고. 과연 결과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오랫동안 배우로 활약을 했던 그가 돌연 배우 직업을 내려놓았던 계기에 이목이 집중됐다. 최강희는 “연기하면서 행복하다는 생각도 안 들고, 내가 연기를 잘하는지도 모르겠더라”라며 담담하게 당시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나이가 먹으면 어른다워져야 하는데, 후배들 앞에서 어색한 것도 있고..”라며 스스로 느낀 회의감과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놔 공감을 자아냈다.

 

최강희는 12년 만에 영화음악을 소개하는 라디오 DJ로 복귀한 사연을 공개했는데, 복귀한 이유가 배우 김혜자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월드비전’에서 활동하며 김혜자와 친분이 생겨 집에도 놀러 가는 사이라는 최강희. 그런 최강희에게 김혜자가 어느 날 “최강희 참 못됐다”라고 일침을 날렸다는 것. 과연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최강희가 실사판 ‘신데렐라’ 같은 과거 데뷔 스토리도 공개된다. ‘미인대회’ 출신인 최강희는 심사위원 덕에 보조출연의 기회를 얻었다고. 그는 잃어버린 다이어리를 찾으러 갔다가 다이어리를 주운 드라마 감독의 눈에 들어 주인공으로 데뷔하게 됐다고 밝힌 것. 당시 최강희를 캐스팅한 드라마 감독이 바로 박위의 아버지인 박찬홍 감독이었다고. 이후 이어진 최강희와 박찬홍 감독의 특별한 인연은 뭉클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강희가 매니저 없이 활동하며 느낀 자신의 단점과 라디오 DJ로 복귀하게 만든 김혜자의 일침 등은 오는 6월 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