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 샘고을시장, 오는 21일‘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5/16 [16:37]

정읍 샘고을시장, 오는 21일‘와글와글 시장가요제’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4/05/16 [16:37]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오는 21일 오후 2시 정읍시 샘고을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가요제는 기념식과 시민 노래자랑, 초청 가수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시민 노래자랑은 샘고을시장 상인회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심은 당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가요제에서는 코미디언 황기순 씨의 사회와 초청가수 한혜진, 신인선, 이대원, 허미라(가희)의 공연으로 흥겨운 시장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 자전거, 여행용 캐리어, 후라이팬 세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가요제는 샘고을시장의 역사와 전통을 널리 홍보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전북상인연합회와 샘고을시장 상인회, JTV 전주방송이 주최·주관하고 전북특별자치도와 정읍시가 후원한다.

 

이흥구 샘고을상인회장은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도 즐기고 전통시장에서 장도 보며 훈훈한 정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가요제를 통해 샘고을시장의 방문객이 늘어나고 활성화되어 더욱 발전하는 시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유구색동수국정원, 한국관광공사 6월 가볼 만한 곳 선정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