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범한 어르신들의 특별한 이야기”

- 담양군, 어르신 인물 자서전 ‘나의 소풍이야기’ 출판기념회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9:15]

“평범한 어르신들의 특별한 이야기”

- 담양군, 어르신 인물 자서전 ‘나의 소풍이야기’ 출판기념회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11/29 [19:15]

[플러스코리아=이미란 기자]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지난 28일 담양군 노인복지관에서 평범한 어르신들의 특별한 인생 여정을 담은 어르신 인물 자서전 나의 소풍이야기출판기념회를 진행했다.

 

어르신 인물 자서전 나의 소풍이야기67세부터 87세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인생을 돌아보면서 떠오르는 소중한 추억들을 이야기로 엮어 평범한 인생을 산 누구라도 자신만의 특별한 자서전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여섯 번째 해를 맞이한 어르신 인물 자서전의 출판기념회에는 스물다섯 분의 자서전 주인공과 군수, 군의장, 군의원 등을 비롯한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여 어르신들을 소개하는 영상 상영과 소감 발표, 걸어온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자서전 제작에 참여한 노종남 어르신은 한 사람의 인생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유산이라며 저를 비롯해 여기 계신 분들이 인생을 걸어오면서 배운 경험과 생각이 녹아있는 이 책 한 권이 누군가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병노 군수는 어르신 인물 자서전은 개인의 삶이 아닌 군의 역사이고, 숭고하게 보존할 가치가 있는 자료라며 스물다섯 분의 인생이 담긴 자서전이 일회성이 아닌 기록으로 보존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