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서하정, 러블리하면서도 몽환적 매력 담긴 새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0:28]

배우 서하정, 러블리하면서도 몽환적 매력 담긴 새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3/11/29 [10:28]

 

배우 서하정의 다채로움이 포착됐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서 브라이언(차승원 분)의 비서 '은관' 역으로 파워풀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 서하정이 작품과는 다른 신선함을 가득 담은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하정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청순하면서도 차분한 의상들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그녀는 심플한 흰 셔츠부터 편안한 무드가 느껴지는 그린톤의 니트, 청량미 넘치는 청청패션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했다. 거기에 러블리와 카리스마,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느껴지는 깊은 눈빛과 포즈로 세련된 느낌을 한층 더하기도.


이처럼 서하정은 매 컷마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화수분 같은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프로페셔널함을 자랑한 데 이어 쉬는 시간에는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독전 2’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서하정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웰니스 여행은 봄꽃이 개화한‘ 고흥으로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