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7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관내 24개 종목단체 생활체육 동호인의 한마당 잔치 열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11/27 [13:58]

제17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관내 24개 종목단체 생활체육 동호인의 한마당 잔치 열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11/27 [13:58]

 

[플러스코리아=윤진성 기자]고흥군은 지난 25일 고흥팔영체육관과 군민회관 등에서 진행된 제17회 고흥군 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고흥군 24개 종목단체 2,000여 명의 동호인들이 한날에 모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고 서로 간의 화합을 다지는 고흥군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한마당 행사가 됐다.

 

이번 대회에는 공영민 고흥군수, 김승남 국회의원, 고흥군의회 의장, 도의원, 군의원, 고흥군 체육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자리를 빛내줬다.

 

종목별 경기는 사전경기로 진행된 3종목(수영, 배드민턴, 야구)을 제외하고 18종목을 지난 25일 각 경기장에서 진행했고, 나머지 4종목(볼링, 배구, 줄넘기, 궁도)은 오는 12월에 진행된다.

 

김은수 고흥군체육회장은 체육 동호인분들의 가장 큰 행사이자 축제의 날이다. 다치시는 분 없이 즐기고 행복한 날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영민 군수는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체육 동호인이 참석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체육인들의 열정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매우 기분이 좋다.”라며, 군수로서 저는 각종 체육대회 개최 및 체육 인프라 시설 확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팔영산이 품은 사찰, 고흥 능가사 템플스테이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