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월호 진도VTS, 애국 누리꾼들이 쓴 분노의 다큐

정부와 방송사 뭘 짜고치나? 세월호 침몰에 흔들리는 대한민국, 왜 이러나…

장유근 칼럼 | 기사입력 2014/04/21 [13:08]

세월호 진도VTS, 애국 누리꾼들이 쓴 분노의 다큐

정부와 방송사 뭘 짜고치나? 세월호 침몰에 흔들리는 대한민국, 왜 이러나…

장유근 칼럼 | 입력 : 2014/04/21 [13:08]

 


세월호 침몰에 흔들리는 대한민국, 왜 이러나…

[플러스코리아타임즈-진실의길 공유기사 장유근] 어제(20일)는 일요일, 기독교계에서는 부활절을 맞이해 전세계에서 부활절 미사와 연합예배가 열렸다. 예수의 부활을 축하하는 행사가 열린 것이다. 그 중에 눈에 띈 건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한 메세지였다. 그는 “전 세계 분쟁과 테러를 끝내야” 한다고 말했다. 지구촌과 인류를 힘들게 만들고 있는 시리아 내전에 대해 “분쟁으로 고통받는 이들이 필요한 인도적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기를, 또 양측이 민간인들을 상대로 한 폭력행위를 멈추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해서는 “당사자 모두 폭력을 피하고 통합과 대화의 정신으로 임해 평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깨우침과 영감을 달라”고 기원하기도 했다. 또 나이지리아에서 자행되는 잔혹한 테러 공격이 중단되고 이라크와 베네수엘라, 남수단,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등에서도 분쟁과 폭력이 끝나기를 희망했다. 

그 시각 대한민국은 신의 은총 바깥에 있었던 지, 애국 누리꾼들이<분노의 다큐멘터리>를 쓸 수 밖에 없었다. 겉으로는 분노의 다큐였지만 참으로 슬픈 다큐였다. 지구촌이 테러와 폭력 등 비인간적 행위로 얼룩진 가운데 대한민국은 조작질과 거짓이 일상화된 것인 지, 세월호 참사에 대한 정부의 발표는 뭇매를 맞고 있었다. 사람들의 시선이 주로 방송과 인터넷으로부터 멀어진 틈을 타, 세월호와 진도교통관제센타(VTS)간의 ‘31분동안의 교신 내용’을 공개한 것으로, 국민들을 기망한 게 이유였다.

 

희한했다. 이 소식은 <연합뉴스>로부터 전해졌는데 뉴스가 송고(연합뉴스 | 입력 2014.04.20 15:07 | 수정 2014.04.20 16:54)된 시각으로부터 작성된 댓글 801개는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 한밤중까지 변하지 않고 있었다. 어떤 댓글은 ‘누군가 댓글을 수정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런 게 언론통제일까. 그러나 그건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 이미 800개가 넘는 댓글만으로 하나의 다큐멘터리가 완성되고 있었다. 세월호 사건으로 증폭된 침몰사고에 대한 국민적 분노가 폭발한 것이다. 정치는 물론 종교 조차 보듬지 못한 민심 대부분은, 제3세계에서 자행되고 있는 테러나 폭력 이상의 심리적재앙을 겪고 있는 모습이었다.

 

세월호 참사가 가져다 준 패닉현상으로 국민적 재앙을 겪고 있는 데 댓글민심을 살펴보니 정부에 대한 불신이 공통적으로 작용하고 있었다. 특히 정부의 나팔수로 변한 신문과 방송 등에 대해 분노의 민심을 전하고 있었다. 늦은 밤 그 민심을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 하나 읽으며, 애국 누리꾼들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공유하는 마음에서 이분들이 작성한 댓글을 모아봤다.누리꾼의 전매특허격(?)인 맞춤법과 오자 등은 따로 교정하지 않고 대략 나누어 실었다. 이 포스트를 접한 여러분들의 생각과 비교해 보시기 바란다. <필자 주>



다음은 애국 누리꾼들이 쓴 분노의 다큐

 

“첨부터 한 점 의혹과 유언비어 안 돌게  교신내용. 취조내용 그대로를 국민들께 공개하면 될 일!!!!!!! 비공개, 일부공개 자체가  국민들과 피해가족들의 공분을 불러 일으켜 불신은폐, 조작설을 낳은 것 아닙니까? 수사고 뭐고 그런 허튼수고 할 필요 없이  진실 그대로를 국민께 공개하심 됩니다. 이 길만이 정부가 피해유족들에게 보여 줄 수 있는  최소한의 도리고 성의라 생각합니다.

대한의 아들 딸 이리 허망하게 그냥 보낼 순 없지 않습니까? 정부는 그들의 넋 조금이라도 위로되게 최선 다합시다. 9시6분이 첫교신 아니고 7 시8 분이자나 뉴스도 7시20분 구조뉴스올라왔자나 버러지 같은 것들 멀더 감추려고 그러는 건지.진도가 아니라, 멀리있는 제주해경에 먼저 구조요청 교신을 했다.. 이것도 미스테리 구만.. 이건 머 캐면 캘 수록, 고의적인 침몰기획 의도가 강하게 느껴진다.


선장, 3등항해사와 선주인 오대양 회장 아들들과의 관계  그리고 오대양 회장 아들들과 다른 인물의 커넥션은 없는 지, 알아봐야 할 듯하다. 2중, 3중 배경은 없는 지를.아침 6시부터 8시55분까지 세월호의 모든 교신 내용도 공개하기 바란다.아까는 교신내용 없다며 제주 하고만 교신 했다며 왜그래 없던거 만든거야? 아침뉴스에 7시 20분에 첫 교신했다고 하는 말은 왜 없어지고 다시 교신한적 없다... 또 9시에 교신했다... 7시20분에 구조 교신했다고 하면, 7시부터 배가 정박해 있었다는 말도 들어맞고, 선장이 할만큼 했다라는 진술도 얼추들어맞네요. 물론 선장이나 승무원이 잘못한 것은 맞지만 그보다 먼저 해경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세월호-대한민국 선 장-대통령 선원들-고위 공직자들 승 객-국민들 선내방송-KBS, MBC, SBS 조중동매... 종편 찌라시들.해당지역 주민의 증언.  아침 7시20분경 KBS2TV에서 “인천에서 제주로 가는 배가 진도해상에서 주변 어선과 해경에게 구조신호를 보내왔다”는 아나운서 멘트를 분명히 들었다고 함. 이때 세월함 위치는 진도 관매도 앞이었고. 따라서 9시6분에 진도관제센터로 구조신호 보냈다는 정부의 발표는 앞뒤가 전혀 안 맞는다!!! 아래 주소로 꼭 보시길
<
http://cafe.daum.net/push21/JAsR/1104?q=%B1%C2%B8%F0%B4%D7%20%B4%EB%C7%D1%B9%CE%B1%B9%20%BC%BC%BF%F9%C8%A3.>

 

온갖 부정 시스템으로 망가진 대한민국의 진면목을 보여준 참사다. 오직 사고 선장에게만 화살을 돌려 정부의 무능과 부정 시스템을 회피하려 하지만 오랜동안 쌓여온 도덕불감증의 정권이 만들어낸 참사임을 잊어서는 안된다. 저런 무자격한 인물이 어떻게 선장이 될 수 있는지 그 자체가 이해할 수없다.  권권력기관을 동원하여 부정선거를 획책한 자들에게 면피를 주는 작금의 상황은 미래에 어떤 참사를 가져올지 두렵다.


이걸 정치적인 얘기라고 입막음하려는 자들은 박근혜정부의 잘못에 대한 비판을 입막음하려는 비열한 목적을 갖고 있다.7시40분 선장이 구조신호를 보내 구조대를 2시간가까이 기다리고 있었다는데 앞에 교신내용 다 짜르고 선장 과실로 100프로 몰고갈려는 정부아닌가? 이왕 이렇게 된거 선장을 보호해서 진술받아내야 한다. 지금 선장 선원들 전원구조됐는데도 원인 과정 아무것도 나온게 없다. 형량조정으로 협박하고 돈준다고 회유하고 있는거 아닌지...?

 

독일의 유력일간지 ‘자이트’(Zeit)도 지난 17일(현지시각) 온라인판에 게재한 ‘여객선 사고 한국인들의 분노’(Die Wut der Südkoreaner)에서 “한국인들은 요 며칠 대통령, 정치인들 그리고 언론의 냉소적으로 보이는 행동을 두고 분노하고 있다”며 “박근혜 대통령은 이 사고로 부모를 읽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여섯 살 여자아이와 사진을 찍었다”고 보도했다. 이 신문은 “이미 그전에도, 현장으로 급히 가서 TV 카메라 앞에서 ‘사고 소식을 듣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나왔다, 구명조끼를 학생들은 입었다고 하던.

너무 이상하다. 사고 첫날 제주도 관제탑 교신 내용은 주구장창 틀어주면서 진도 것은 없다고 분명히 말했다. 뉴스타파에서 보도한 후 갑자기 언론에서 교신 내용을 편집해 틀어준다. 승객들을 다 수장시키려고 작정하지 않은 이상, 악마가 아닌 이상 어떻게 저렇게 선내 방송이 안된다고 구라를 친단 말인가? 그야말로 승조원의 허위보고이며 승객들을 다 죽이려고 작정 한 악마였다는 말이다. 인간세계에 악마가 나타나면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인간들도 보여줘야 한다. 개작두만이 답이다.

 

교신한적 없다고 방송에 나왔던거 같은데 도대체 언제까지 이럴껀데. 진도VTS와 교신 시간 조작된거 아냐?  9시 30분경이면 인근상선이랑 구조해줄 민간어선이 근처에 다 와 있었다는데, 37분 교신 끊길때까지 ‘구조 가능한가’ 라고 계속 묻는 건 실제로는 진도 VTS와 9시 6분보다 훨씬 이전에 교신한 정황증거 아냐?  교신한적 없다고 하더니 반나절도 안지나서 교신했다고하고.. 음질이 어쩌고저쩌고 질문도 안받고.. 선장이 교신한건지도 확인 안된단다.

뭐 이런 더러운 경우가 다 있노.. 거짓말에 성의도 없는 검찰 해경.. 카톡 압수수색해서 증거삭제는 제발 하지마라.대충 그림 나오네. 선장 이준석은 최대한 많은 인명피해를 유도하기 위해 승객대피 지시를 내리지 않으며 해경만 찾다가 해경한테 구조되어서 해경집에 머무르며 조사받았다는거네. 이준석 선장은 국정원 프락치이고 이번 작전 수행 후 해경에게 픽업되길 기다리고 있었던 게다.

 


주파수가 안맞아서 교신자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교신은 아예 없었다고 공식발표했는데 갑자기 느닷없이 교신내용을 발표한다니??? 그럼 그동안 그런건 전혀 없다며 감추고 있었다는건 뭔가를 감추기 위해 조작을 했었다고 믿을수 밖에 없다. 도데체 뭘 감추었을까?이새끼들 지방선거 이용해 먹을려고 조작하다가 제발등 찍혀 버렸군 ㅋㅋㅋ 민간을 처음부터 거부한것도 역시.

 

선거도.간첩도 조작하는 짐승들 뭘 못할까......냄새가 난다 첫째 검찰국정원간첩조작이 싹사라졌다 둘째 왜 신고시간과 배가 침몰할때까지 아무도 구조 를 안했을까? 선장만 탈출?구조대는 왜 빨리 안오고 초기구출은 왜 안했을까.이랬다가 저랬다가 대체 정부가 왜 이러는건지 모르겠다.  집에서 보고있는 나도 대체 정부가 뭘하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현장에 있는 가족들은 얼마나 답답하겠는가.. 정부를 믿지 못하는 국민 탓만 하지말고, 왜 너희를 못 믿는지도 생각해봐라.

오전에는 교신한 적 없다. 오후엔 교신했다! 어떤게 맞는거냐? 북한애들이 장난쳐서 그런거냐? 어제 ytn---합수부에서 진도해상관제센터와 교신내용 확보분석(다행기대), 오늘 아까---검경합수부에서 교신없다고 발표 기사남(ㅅㅣ발ㅅ ㅣ발), 오늘지금--- 교신31 분(이건뭥미) 이제 늬들이 하는말 국민들이 곧이곧대로 잘도 듣겠다.방송이 이제는 사고 수습이 아니라 선장 선박회사에 모든 촛점을 맞춰 방송을 바꾸네... 이런건 사고 수습 끝나고 해도되니까 제발 사고 수습에만 신경썻으면 좋겠다.

 

배 앞 꼭지에 선명하게 스크레치 난 것~~원인이 뭔지 밝혀라~~국민들이 그걸 놓치고 있다~~배가 갑자기 115도 돈것과 무관하지 않다~~앞 쪽을 뭔가 강타하면 당연히 배가 돌수밖에 없지 않나~교신한적 없다는 기사를 방금전에 본거 같은데 ...진실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군.악마같은 새퀴들......치가 떨린다. 편집한 후 공개하기로.....썩을넘들. "원래 오후 3시에 공개하려 했으나 VTS 전체 공개가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라 방송사 생중계가 어렵다는 이유로 사고와 관계된 내용만 편집한 후 다시 공개하기로 했다."

와~ ㅆㅂ 남재준과 국정원 조작사건은 이렇게 묻히는거냐?그동안 왜 진도교신국과 통화내용을 숨겼냐? 완전 양파껍질이네. 7시20분 개병신(KBS2) 앵무새 구조요청 자막은? 도데체 뭘 숨기려는거야?침몰사고 아침 7시20분 “KBS 2 굿모닝 대한민국”에서 침몰세월호 구조 요청을 방송 했다. 방송 진행자는 비겁하게 입 다물고자막방송도 했고. 모든 언론은 구조요청 시간을 오전8시55분 이라고 한다.제일 이해가 안되는 점은 사고난지 나흘하고 6시간이 지나고서야 있다 없다 왔다갔다한 진도관제센터와의 교신을 공개하는거냐? 제주관제센터 교신은 당일날 바로 공개해놓고?선장한테 모든 잘못을 덮어 씌우려는 조작 방관해서는 안된다. 

 

이런 초기 구조대응 잘못한 해경이 구조도 제대로 못하면서 게속 허우적되기만 하는구나??? 어쨋든 책임 면피하려는 잔머리 굴리기하면서 교신 없다고 그러더니.교신 했는지 아는데 5일걸렸다 이 미친새끼들아 언론이 더 미쳤어! 국민의 알권리고 지랄할땐언제고 ,  사실을 써라 .  교신이 있었으면 공개를 하고  숫자도 못세서 빌빌거리더니만  교신이 있었네없엇네도 말이 바뀌나  뭘 감추는건데.도대체 뭐지? 교신한 적 없다고 해놓고 이제 교신했다고 그러고... 도대체 뭘 숨기려고 저렇게 안달일까?


배가 잘 가다가 9시에 갑자기 90도로 회전해서 400m를 전진한다고? 이게 배 엔진힘으로 갈 수 있는 거리냐? 최소한 6000t급 이상 무언가와 45도 정도로 부딪혀야 말이되지. 당구공을 생각해봐.  카톡으로 찍힌 바깥사진은 절대 밖으로 노출되면 안되겠지. 그리고 목격자는 모두 처리되어야 겠지.선장은 패닉상태에서 교신하면서 언제 구조하러오냐 ~ 사람이 많아 헬리콥터한대론 안된다 ..이러면서 .. 구조가 늦어지니까 퇴선명령을 내릴 판단을 못했던것으로본다 .. 그러다보니 배가 기울어 승객을 구하러 가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었고 ... 이미 다른쪽으로 갈수없었기애 .. 자기가 할수있는게 더이상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든다~~

 

지금까지 욕하고 정신나간놈인것같았던 선장이.. 교신을 들어보니.. 이해가 되는면이 있는것같고 그저 거짓말쟁이는 아닌거같다~ 결단력이 부족하고 패닉에 대처를 못한불쌍한사람일뿐.구조선 안와있는상태에서 물에 뛰어들라하면 급물살과 차가운 수온에 다 죽을걸로 판단한듯,,, 이해가 되는부분.교신 전혀없다더니 먼 개소리니 이건? 입맞추다 도저히 안되겟더냐? 이런 몰지각한 정부가 어딧나...참나 아까는 합동수사본부에서는 잇지도않은교신내용 밝힐것도 없다더니...참나...완전....코미디 정부.

이게 말썽 많았던 천안함을 또 떠 올리게 하네~~ 아이고~~이를 어쩐단 말 인가~교신한 적 없다며!! 해경 이 ㄱㅐㅅㅐㄱㄱㅣ들아!07시08분ㅇ부터 침몰까지 풀버전 공개하세요정보통신비밀ㅇㅡㄴ 통신자들에게 양해구하세요이것보다 더 중요한게 있을수 있나요?다시는 이런 비극 없앨 려면 원인을 알수 있어야죠능력없는 해경에서 하지말고 능력있고 장비좋은 민간에 맡기세요중요한건 재발 을 막고 원인을 규명해야 죽은 원혼들에게 그나마 속죄하는 길 입니다대한민국.

 

부끄럽지 않는 나라 만들려면 다 공개하세요 정상적인 사람들이면 다 양해해 주실겁니다. 대통령님. 공개 하라고 명령해주세요.그래야 되잖아요. 이게 민주사회잖아요.참 한심스러운 나라다. 아니 한심스런 정부다... 모든 국민들 가슴에 불신을 불어넣은... 대통령도 물러나고 행정부도 물러나라... 희망이 없는나라...기득권이 판치는나라.교신하면서 선장이 구조하러오느냐하니까 헬리콥터 달랑한대 가고있다고 했고 선원들도 더이상 움직이지못하는상황 이미 60도이상 기울어있었고 .. 선장으로써 퇴선명령을 내리려했지만 .. 교신조차 안되고 ...

승격을 구하려 갈수도 없는 상황이라는게 교신에서 다나온다~ 결국 선장한테만 모든죄를 씌우고 정부의 한심한 대응을 숨기기위해 지금까지 이교신을 숨겼던게 아닌가 예상해본다~~ 솔직히 선장의 잘못은 아무리 다른사람을 조타실에서 도우러 갈 수 없었다해도 제일먼저 도망가면 안되는거고 퇴선명령을 교신하는중에라도 했어야했다. 선장 탈출 사진 올리지 말고  선장 음성 ~교신한 음성과 대조 시켜라~ 그배에 선장이 있었으면 그런 안정된 목소리로 제주관제랑 교신 할수 없다~
 




누굴 바보로 아나? 진실을 음폐하지 말고 밝혀라!제주 해경과 교신한것 진도와 교신한것 하나도 빠뜨리지말고 음성으로 전 국민앞에 공개해라 국민들 답답병 걸려 미치겠다.. 무엇을 숨겨야하고 너네들이 무엇을 잘못했냐?? 왜 공개를 안하냐?교신안했다고 선장 100프로 과실로 몰고가려다 까발려지니까 생방인줄알고 튄 상황 대국민 사기극을 대놓고해도 느낀게 없냐? 박그네 수하 51프로는 걍 다 뒤져라 살인자들아.방송사들 3일전 녹화테잎 계속 돌리면서 시간때우며 앵무세짓하는거 문제다 배가 기울었을때 배가 더이상 기울지 못하게 손썼어야지.국민을 아주 개좃으로 보는구나.

 

교신한적없다고 하더니 바로 말 뒤집네.보다 보다 답답해서 처음으로 글을 남긴다 교신내용은 없었다다니 이제 안되겠다 싶으니까 다시 말 바꾸고... 대단하다 정말 아무렇지 않다는듯 말이지 이런글 남겨도 소용 없지만 이제 정부도 언론도 포탈 사이트도 다 싫다 기사도 읽고 싶지 않지만 국가 재난을 모른척 한다면 나도 그들과 다를께 무엇이겠는가... 영웅같은 의인이 나타나서 깨끗하고 공정하게 이 흐릿한 상황을 정리해서 국민이 바보 집단이 아님을 보여 줬으면 좋겠다 차갑고 어두운 밀폐된 해수 속에서 고통에 몸부림쳤을 그들을 우리의 아들 딸을 위해서 우리는 바보가 되선 안된다.

진도랑 첫 교신 시간이 공개되면 안되엇으니  저리 숨기는거 아닌가? 저런 발표로는 먼들 조작을 못할까... 이것도 나라라고.. 참 ... 거대한 음모가 잇으니 저것들이 저러는거 아닌가?종북, 좌빨, 선동이라 욕하던 분들 보시오! 이래도 정부를, 그 정부수장을 비판한게 잘못된 거요? 이제 저 부모들은 우째요. 우린 항상 국민끼린 도왔어요. 인제 정부의 그 의지란거 보일 때도 되지ㅈ않았나! 잠수함은 구조활동에 뭐하는 건가? 해저수색에 가장 으뜸일텐데 정말 @같은 놈듵이네.

 

진도해경 뿐만아니라 옷벗고 사형당할사람 여럿있습니다 꾸역꾸역 자리지키지맙시다 9시17분 승객들 구명조끼입히고 선실빠져나와 바다에 뛰어들준비하라 해야지요 10분이면 해결될 일이었다.C빨럼들~~~ 어부들 말 대로라면~~확실 한 것은 아니지만 07시30분경에 이미~~ 구조요청을 했을 것 이라는 이야기가 낭설은 아닌 것같네~~~!간보는것도 아니고 좀전에 교신한 내용이 없다라고 한자는 대체 누구야. 왜이리 불신을 자꾸 심어주는지 정말 안타깝네.

방송보면 유가족이던 잠수부 분들이던 안타까워 죽겠고 그래도 힘들 내시라고 응원하고 있는데 왜 그와중에 짜증나고 화나게 하는건지. 이 아마추어 정부야 정신좀 차리시라고요.이번 사고가 커진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전원구출되었다는 발언이었다. 이 전원구출이라는 말이 어디서 나왔는지 분명하게 밝히고 책임을 물어야한다. 아무도 이 말을 누가 했는지 묻질않고 있잖아! 학교는 전원구출이라는 소식을 누구한테 듣고 말한거냐.




사고는 7시쯤났고선장은 신고했고  그래서 그때 언론에도 나왔고 니들은 대기하라했고 선장은 승객들이 우르르 몰리면 정말 무게중심때문에 가라앉을까봐 그리고 큰배는 금방가라앉지 않으니 니들이 구조하러 올꺼라 믿고 기다렸고  근데 그동안 니들은 어떻게 써먹을까 대가리 쓰느라 시간보냈고 시나리오 나오자진도와의 교신은 없던것으로 하고 제주로 구조요청 하라고 선장한테 시켰고 그간의 내용을 아는 선원들을 납치하듯 격리하고 배는 가라앉았고 더이상 생존자는없고  첨엔 선장을 구조요청도 안한 살인마로 몰았고 8시 몇분에 한걸로 말바꾸고  혹시그런거?숨겨도 너무 숨길려는거 티나네.

 

7시30분부터 배가 멈췄다더니...그때 교신했다더니.주변 어부들 증인엄청난다.지금까지 5일이 지났는데 제주만 교신했다고 하더니 가까운 진도에서 교신한거는 왜 감췄을까.....진짜 미스테리다......무엇을 감추고 싶으거냐.대형 여객선을 어떻게 당기고 있어요? 말도 안되는 글좀 쓰지 마시길.. 지상에서 사고난것도 아니고 바다에서 침몰하는데 저렇게 짧은 시간에 가라앉는 배는 손쓸 방법이 없지요. 쬐금한 어선도 침몰하면 사망사고가 왜 발생하는지 생각해보시길.

몇 시간 전에 진도 VTS와 교신한 적 없다고 합수부가 발표하고 기사도 났었다!  진도 VTS와는 채널16 으로만 교신하는데, 채널 16 교신기록 자체가 없다고.  이에 네티즌들이 "무슨 소리냐. 진도 관계자가 직접 교신한 것이 맞다고 인터뷰한  내용까지 있다"고 강하게 주장하니까, 발표를 이렇게 바꿔버린 거다.  심지어 내가 그 기사에 댓글을 달았었기에 다시 그 기사를 찾아 들어가봤더니,  그 기사도 이 기사처럼 내용이 바뀌어 있었다.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냐!?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집권 때 이런 참사가 한건이라도 일어난 적이 있냐? 대한민국 대형참사는 모두 현여권이 정권을 잡았을 때 일어났다. 이것이 무엇을 말하는가를 곰곰히 생각해보시라. 인간중심 정치를 하느냐? 물질중심의 정치를 하느냐의 차이가 이런 대형재난이 또 다시 일어날지 그렇지 않을지를 결정한다는 말이다. 국민의 기본권을 제한하고 억압하는 정권은 나쁜 정권이란 걸 알면 투표 똑바로 해야 한다. 인제를 막는 유일한 길은 민주화를 꽃피우는 것 뿐이다.

이 개만도 못한 새끼들이 안 했다고 했다 했다고 했다 우롱탕을 쌂아 처먹었나 국민이 바보로 보이냐 ㅆㅂㄴㄷ아.아니 먼 제주하고만 교신했다고 이상하다고 했던거 아냐! 한군데도 성한곳이 없구먼 이 나라~, 이렇게 하니까 의심을 하고,추정하고.결국 해경 철밥통지켜주려고 검경합수부가 감춰주려고 했는데결국 들통나는구나 철밥통이 뭐냐 박근혜 대통령이 분명히 말했다 책임질사람 엄벌 한다고 숨겨 주려고 했던 검경합수부 엄벌하라.

 

미친 것들  교신 했다고 자료 넘겨줬다 했다가 교신한 적 없다고 했다가 이제 30분간 교신했단다..기가 차서 웃음밖에 안 나온다.근데 교신내용을 보면, 9시 이후의 긴급구조조치는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이미 배가 60도 기울어진 상태에서 제대로 서 있는 것도 불가능했기 때문이다. 인간적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건 이해가 간다. 진작 조치를 못 취했던 게 넘 넘 아쉽다. 하도 기가 막혀서 눈물만 남니다. 아니~~ 세월호의 범좌자럼들과~~ 해양경찰간의 긴박한 교신 내용이~~ 무슨 통신비밀이고~~ 개인간의 통신비밀 입니까?


완전히 국미들을 가지고 놀고 있다는 생각 입니다. 이런 오해를 안 받으려면~~ 지금즉시 풀버젼 공개하라~~~! 나쁜럼들아~~~!합리적 추측입니다. 사고난 지역은 제주보다 진도가 가깝습니다. 사고가 났다면 분명 진도 먼저했을겁니다. 과연 제주에 먼저 교신했을까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진도와 먼저 교신하고 응대가 잘 이루어지지않았다고 판단. 제주와 교신했고 다시 급한마음에 진도에 재교신이 이루어졌다 추측됩니다.

 

제주 이전의 교신내용 유무는 정부에 엄청난 책임을 무를 수 있는 파장이 있으므로 7시대에 있었을 진도와의 교신은 있어서는 안되는 잃어버린 시간이 되어야하는거죠.몇일 잠도못자고..일도~손에 안잡히고!...일하러 나와서도 구조자가있는지..일도 안하고~폰으로~뉴스만..바라보고있습니다.. 이러다가~내가~쓰러지겠네요.. 우리나라~온국민 모두...분노와..소망으로..힘겨운나날들을 보내고있습니다.이놈들 모두 단체로 뽕을 먹었냐? 내용 파악 완전히 해겠구나 그 정도 시간이면 즉시 내용 전체를 공개해라.

너희들 발표내용대로 라면 굳이 공개못 할이유가 없었네  근데 뭔가 숨기는게 있어 원본공개해라 짜집기말고..후진국형 대형 참사 창피해서 고개를들고 다닐 수가 없구나. 구호조처만 재대로했어도 아..윗물이 너무 더럽다보면 대책이 없는 기 세상사 이치.교신한적없다고 한지가 얼마나 되었다고 이게 나라입니까 국민을 속이기만하려구 하니 걸렸다 싶으면 죄의식도없이 발표만하고 억울합니다 이정부가 우리의 자식들을 죽인겁니다.

 

분명 숨기는 것 맞는 것 같음. 하지만 여기 기사 내용도 사실 검증된 게 아니라...귀태정부의 여론 공작질 일수도 있음.잘한다. 개혁 이라고 행정 인력 늘리고 실질적 일하는 사람 다 자르고 공사 개혁 한다고 현장 인력 자르고 행정하는 놈들은 거짓으로 행정 간부등도 구조 조정했다고 거짓 보고 하고 명예 퇴직은 실질적인 필요 인력 정리 하고 명예 퇴직시 금전적 보상 없이 관리직 정리 했다는 보고를 위해 이름 만 한직급 올려 차장만들고 시간외 근 무도 하지 않으면서 현장 근무 인력보다 시간외 수당을 더 많이 달고 진급 등도 몇 안되는 지원 부서 진급 더 빠르고.교신한적 없다고 발표한 넘들 괴담유포혐의로 당장에 구속해서 엄벌에 처하라!불과1~2시간전엔 교신안했다고 하더니... 너무 기가 막힌다 어찌 저리 손바닥 뒤집듯 거짓말 연속이냐.

이런판에 또 거짓말이냐 이 죽일놈들 교신없었다고좀전에발표했는데 도데체어디까지가진실이냐 살리겠다는말도헛소리냐 헛소리라도좋으니지금부터라도 제대로한번해다오부탁좀하자철밥통들아.전체육성 교신 내용 공개하라  법 운운하며 지랄 떨지말고  편집 한거 언론에 배포한거 100%신뢰 할 수 없다   교신 전체 육성 내용 공개하라.ㅋㅋㅋ 교신한거 없다고 또 조작질하더니만...좌우지간 닭년 밑에는 봉지만 빨아대는 개새키들만 모였네요!

 

Cnn 전문가가 물속의 뭔가와 충돌한것같다뉴스 그게 뭘까요? 그 근처 암초 없다면서? 한미연합훈련 18일에 끝났담서요?  왜자꾸 숨기나요? 선장은 이삼일 엄청 당당했는데 왜 해경 늦게 왔다고 엄청욕하던데....이제야 진실의 맥이 잡힌다..개늠의 정부ㅠ불과몇분전까지만해도 주파수가달라통신을할수가없었다던기사를봤는데....소름돋아 정말.


박근혜 대통령님 국민이 무섭지 않습니까?  국민위에 군림하셨습니까? 국민을 위한 일꾼이라고 자칭한 것... 허위셨습니까..박근혜 대통령님 지난 노무현 대통령의 동영상을 봤습니다.이제 국민들 용서하지 않습니다.박근혜 대통령님 용서하지 않을 국민에게 최루탄과 폴리시아 사설 용병을 구상중이시겠죠..국민들은 용서하지 않습니다. 더는 용서하지 않습니다.

 

까도 까도 끝이 없는 양파같은 거짓 짓거리... 대체 사실은 뭐고 진실은 있긴 한가? 여기는 안산 입니다. 온도시가 초상집 입니다. 계속 들어오는 시신들을 수용할 장례식장이 부족하여~~ 난리가 아님니다.시민들은 ~~ 뉴스를 보면서 하루종일 울고 있습니다. 조금전 3시에 정부측 브리핑이 있엇습니다. 무슨 획기적인 뉴스가 있을까해서 아침부터 눈을 부릅드고 눈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엇습니다.

해양경찰대변인왈~~! 목포관제센터와의 교신내요~~완전히 전복되기전(대략 09시정도)이전의 교신은 통신비밀보호법에 저촉이 되기때문에~~생방송중에는 공개 할 수가 없다고 하고 기자들이 질문을 해도,족기는 도둑럼처럼 황급히자리를 뜨더군요.그리고 그수많은사람들을 한쪽으로 몰면 배가 당연히 또 가라앉지않나?..선장도 어느정도 잘한부분도 있고,.상황대처를 잘했구만..먼저 탈출한게 죄면 죄쥐.분명오전에 진도는주파수가 12고 제주는16이고 어쩌고하면서진도하고 교신한적없다고 기사를봤는데 도대체 뭘숨기려고하는건지!

 

분통터져!엉터리 정부 놈들아 진도센터를 통해서 큰 재난이란 것을 알고서도 그렇게 허술하게 대응했냐? 관계자들 그 누구라도 구속해서 수사해라.31분간 대체 뭐한건지 정말 이해할수가 없다. 시간이 충분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승객들을 내버려두고 있었다는게 너무 화가나고 정말 참을 수가 없다!!!이건 그냥 죽일려고 작정한거다.충분히 모두 살릴 수 있었는데...너무 억울하고 특히 아이들이 너무 불쌍하다.

들뜬 마음으로 갔을텐데 이렇게 한순간에 그것도 무섭고 고통스럽게 죽을줄이야ㅠㅠ 아이들이 눈에 아른거려 정말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ㅠㅠ  진짜 나한테 시간을 되돌릴수 있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ㅠ교신내역 없다고 발뺌하려다가, 편집? 공개한 이유가 이것 때문이었군요 삭제하기엔 너무 많이 알고 있어서.  → 진도관제센터는 11차례 정도 주변 화물선과 교신하며  “세월호가 지금 침몰 중이니 가능한 구명조끼와 구명벌을 바다로 투하하라”라고 지시했다.

우리 고등학생 270여명을 수장시켰다...이보다 뭐가 더 중요하길래 통신비밀보호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풀버전을 공개 못하는데? 뭐 숨길거라도 있냐?선장이, 해경 빨리 부탁드린다.. 지금 탈출하면 구조 가능합니까라고 2번 물어봤네.이제라도 좋으니 제발 누구라도 고인들에게  사죄하는 마음으로 양심선언 해주길 바랍니다 누구 한명은 모든 진실을 알고 있을듯... 미국이면 미국이다..아니면 아니다...제발.4월 16일 7:20분... 굿모닝대한민국.또 그러것지.

우리는 교신한적이 없다고, 말한적이 없다. 언론에서 잘못알고, 내보낸것이다. 이렇게 말이지.. 이게 대한민국 조작스케일.양아치도 아니고  공식발표를 거짓으로 국민을 우롱하는 건가?? 니들 자식이 수장되도 그따위 짓거리 할텐가?? 답이 없는 무능막장 정권.이것들이 천안함때 TOD 내용 녹화 기록 마냥 또 짤라먹누만 제주센타와 교신 이전인 07시 08분부텀 8시 55분 이전까정 진도센타와 교신한 내용을 공개 해야지.




물살도 빠른 곳에서 변침한 이유 가 무엇이었는지 해경에서는 교신 중 왜 배가 기울었는지 원인도 묻지않은 것인가요?지금도 정부는 선장하고 선원들에게 책임을 떠넘기려고 온갖 수작을 부리려고 난리입니다 1차 책임이 선원이면 2차는 정부입니다 근데 수사는 엉뚱한 곳으로 가네요.거짓말하지마라.개새키드라. 09시06분 이전에 분명히 짐도센터와 맹골해역진입시부터 교신내용 있다. 맹골해역 진입당시부터 배가 침몰할 때까지 최소 1시간 이상 진도센터와 교신한 내용 모두 공개해라. 뭘 숨기는거냐. 개새키드라.

 

교신한게 분명한데도 아까까지 교신한적 없다고, 채널이 다르다고 확인했다고 발표한 수사본부 어떤 놈인지 반드시 밝혀내라~오늘오전 jtbc방송에서 사고나기전에 좌우로 선채를 네번이나 돌렸다는 뉴스를 봤어요 네번동안ㅁ십분간격으로 좌한번 우한번 왔다갔다 ..왜... 왜그랬을까 선장의 무덤덤한표정과 자꾸 의심이든다.손보지 말고 있는 그대로 공개해라 이것도 손댄거라 판명나면 정권유지 어렵다.명심해라.

선장의 잘못 분명히 있으나 이 상황을 본 다면 정부 과연 떳떳하다고 말할 수 있을까!! 정부가 안이하게 판단한 것으로 보이고 이로 인해 안타까운 죽음을 만들었다는 생각뿐... 선장에게만 뒤집어 씌우지 마라. 그대들도 이 사고에 일조했가고 본다.아직도 숨기고 있는것이 있다.사고당시 왜?급선회를 해야 했는지 밝혀라.배가 전복될수도 있는데 왜?급선회를 해야 했는지 말하라.어차피 다 드러나게 되 있다.지금이라도 그이유를 밝혀라.

 

디져라 갈기갈기 찢어 죽여 승객들 나두고 지살자고 손잡으면 지가 끌려 내린다고 구조손길 외면한 그새끼도  밥쳐먹었는지 칫솔들고 나와 인터뷰하는 쳐 죽일 새끼.교신한적 없다고 쑈하더니 바로 꼬리내리는구나.....대체 무슨 비밀이 있길래 이러냐....처음 사고후 구조를 적극적으로 안하고 지금까지도 이러냐.교신내용 믿겠습니다. 그런데 보죠. 제주랑 교신내용중, 8:55 배넘어갔습니다(음성) 9:00 인명피해확인불가합니다. 선체가 기울어져 이동불가합니다.(기록) 9:05 진도,완도랑 통화중이니 대기하시기바랍니다(음성)  그다음에 진도랑 교신. 앞선교신에서 분명히 세월호는 배가 넘어가 이동도 안되고 대처가 안된다고 알렸는데, 진도에서는 '구호조처 취하라'는 말을 했군요. 그걸 선장이 묵살한걸로 보긴 좀. 그리고 빌어먹을 선장이 왜 그렇게 늦게 신고를 했는지, 7시부터 교신한 내용이 궁금하네요. 맹골진입전부터 진도랑 교신했다면서요.

선박전문가 신상철씨 검색해보세요. 그 분에 말에 따르면 승객들에게 대피하지말고 그냥 앉아있으라고 한건 회사지시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배가 기울면 gps를 통해 동시간에 알수있답니다. 배에 문제가 있다는걸 승객들이 알까봐 앉아있으라고 했고. 처음부터 배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허...수많은 사람이 교신내용 없다고 봤는데 이건 또 무슨 귀신 씨나락까먹는 소리 해대고 있냐... 이럴수록 의혹만 증폭 될뿐이다.또한번 분노가 끓어오르네.그렇게 질타 받고도 언론은 반성을 못하는가?

 

정확한 확인도 안하고 교신내용 없다고 했다가 다시 또 교신내용이 있다? 정신차려라. 이따위로 하니 누가 언론을 믿겠냐. 설레발이 치고 추측성 기사 남발하지 말란 말이다.걱정원에서 간첩조작 돌려막기 한것 같네.왜 불신을 키우는거야? 교신한적 없다며? 왜 거짓말 하냐고? 이러니 국민이 니들을 믿을 수 있겠냐고?이제 더이상 인터넷에서만 떠들지 말고 들고 일어날 때입니다. 닭년을 그냥 놔뒀다간 내가족이 저런 개죽음을 맞이할수도 있습니다. 탄핵집회 추진합시다.


안내 방송 의심없이 믿은 사람 다빠져죽었다. 안내 방송 의심하고 밖으로 나와본 사람 다 살았다. 의심하지 않으면 우리도 다 죽는다. 난 이 나라, 정부 다 안믿는다.이사건은 천안한 비슷하게 처리할려다가 실패한거임.왜 껍데기만 공개하냐 아침 7시경 부터 공개하라고. 그리고 내가 본 16일 아침 7시 20분경 KBS 속보가 어떤 루트로 나오게 됐는지도 밝혀라.교신이고 나발이고.. 애들 불쌍해서 어쩔거냐... 누구탓 하고있는데... 실종자 가족들이 그게 귀에 들어오겠니...?

 

한심하다 다들.부정당선되어 연이은 부정스런 사건, 사고에 애꿎은 국민들만 희생이 너무도 크다. 가짜가 버티는 것도 유만부동이지, 에궁, 지구상에서 가장 뻔뻔한 인물로 꼽아도 손색이 없겠다.교신했다면 국민들에게 알려주면되지.. 왠 거짓말.정부 미친거아녀. 도저히 이해가 안간다.미친정부다.아무리 무식하고 멍청해도 그 유명한 타이타닉호 영화만 봤어도 충분히 대처가 가능한 상황이었다... 일단 선체가 위험하면 무조건 간판이나 선상 외부로 승객 모두를 나오게 해야한다.

초반에 침몰할 때 살아난 사람들 빼면  실제로 구조를 한 명도 못한 거네...지독하다...진짜.주특기 나왔네....축소음폐, 조작, 입맞추기, 언론통제, 어느선에서 정리할까 우린 속고 또 속고.고기잡이 배들은 8시부터 세월호가 서있었다고 암초에 부딪힌것 같다며 사고 첫날 엠비씨, 케비에스가 하루종일 되풀이한 보도다 거기부터 진상조사해라.아니 도대체 교신 했는지 안했는지 그거 하나 확인하는데 이렇게 어렵냐?

 

도대체 인간들이 정직하게 뭘 말하는 넘들이 하나도 없는듯.... 죄다 손익계산하며 말을 지어내기도 하고 안했다 잡아때기도 하고..이사회는 총체적으로 썩었다, 썩었어. 우리나라에 뭔가 혁명이 일어나서 위에 고인 정.경 썪은 물들을 싹 씻어냈으면 좋겠어요.선장은 국정원에서 파견된게 틀림없다..조만간 기억상실증이 오겠군.애꿋은학생들 다 죽여가면서까지 감추는게 멀까요? 이새끼들 진짜 간잽이네 국민이 고등어냐? 손바닥으로 태양은 가릴수있다.하지만 그손바닥 앞에  현명한 국민이 있다는 것을 더이상 분노케하지마라 진실은 밝혀진다.

9시 6분부터 교신했다면서 jtbc에 나오는 교신 내용은 왜 16분부터 나오는 것인가.또 들켰어~박근혜씨 책일질거있으면 책임지게 하겠다며~~~?이젠 못참겠다!!!당신이 책임지고 사퇴하시요.능력없군요 한국정부 어이없군요 함수부인지 개수부인지... 참...배한척 뒤집혀서 망망대해도 아닌..앞바다에서...단1명도 탈출자빼고는...다 죽이는군요  믿으라구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자 16일 굿모닝대한민국에서 7시20분경 조난신고가 방송에 나왔는데 9시경 처음 교신이 이루어졌다고? 그럼 조난 사실을 방송국만 알고있었냐? 그리고 다시보기는 왜 막아놨냐?정의로운 기자님 진실을 알려주십시요 생때같은 아이들이 어른들에의해 살해되었습니다!드뎌 드뎌 미잠수함의 실체가 들어나나?오보 아닌가으? 좀전에 세월호는 주파수 채널이 달라서 진도VTS와는 교신한적이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했다 않했다를 계속 반복하네? 니덜 지금 국민들 열받게 해놓고 그래서 시위하면 계엄령 때리고 긴급조치 발동하려고 수작 부리는건 아니겠지? 진짜 돌겠다.죄다 들을수있는 채널놔두고 12번채널로 교신해서 제주도밖에 교신이 안됬다고 하더니 이건 머냐?그간 온국민을 상대로 뻥친거니? 대단하다 진짜..헐~정말 기가 막힌다.. 이제껏 교신한적 없다더니.. 총체적 부정선거.. 왜누리당 조작질 정권.. 입만 열면 거짓말이요.. 만사가 조작질이다.진도서 한미 독소리훈련 한거 아녀....기간이 딱맞는데.미친 새끼 그걸 교신내용 발표라고하냐? 아~ 씨 ㅂ 새 ㄲ 들성질나 못보겠다.

국민 조롱하고 자빠졌네. 정부의 행동과 돌아가는 상황이 너무 기분나쁘고 이상하다. 대변인이란 새 끼.협박만하고 들어가네.이것도 정부요 대한민국인가? 세상에 배가 침몰하고있는데 5일동안 지켜만 보고있다니..이찌 이럴 수가있는가? 통탄할 일이다.지금은 내용이 바뀌어 있지만 이미 수많은 국민들이 교신 없었다는 기사 또한 봤다.  이유가 뭔지 제대로 못 밝힌다면 정말 이 정부는 분명 없애야 한다..  국민을 자국내에서조차 지키려는 의지도 능력도 없는 정부는 마땅히 사라져야 한다.

 

말을 극과 극으로 바꾸네. 살다살다 이리 뻥치는 경우는 첨본다. 시간 뻥도아니고 햇네 안햇네를 휙휙 바꿔대네  진짜불신 최고조다. 개를 개라고 해도 안믿는다 이제.어라 조금전 케이비에스라디오 뉴스 들으니 검경합수본에서 진도와 교신내용 없다고 하더니 그새 찾았나보네 이제는 별걸다 가지고 농락하려 하는군. 도데체 무얼 숨기고 있는건지.좀전에 교신한적 없다며? 그거 발표한놈 허위사실 유포로 쳐넣어라. 

합수부가 대놓고 조작질하려고 하는거냐? 박근혜 정부의 특기가 조작인건 알겠는데.. 1시간도 안걸려서 뽀록날 사기는 치지말자. 지켜보고있으마...합수부.뭐야? 또 장난질이야? 빨리공개햇. 뭘숨기려고 그래! 이건 의도적살인행위야! 관제센타는 보고받고 뭐햇어! 빨리구조체제로 넘어가야지. 야! 나처럼 모르는사람도 판단할수있는데.국민들 댓글올리니 수정하니? 그리 국민의 댓글이 무서우면 다 공개하자고 자꾸 빙빙돌리고 숨기고 속이고 바꾸고 그러지 말고 득되는게 머 있다고 그러냐고 소중한 생명들은 수장시켜가면서 양심을 팔아먹냐구.거지같다.

 

전쟁이 나도..아이들이 이만큼 죽을수는 없는거다.ㅜ이게 나라냐? 조그만 중소회사도 이따위로 일처리 안한다. 글고...다음 메인에 실종자구조상황속보라고 계속 나오는데...제목 바꿔라. 시체인양작업속보라고.천안함 생각나게 만드네 어휴 !! 머리아프다.교신한적없다며???그기사 읽은 내눈이 병신인가?처음배가 45도 가울어 있을때 주변의 모든수단을 동원해서 애들 다 빼냈어야 했고 완전 뒤집히기전에 캐이블과 부력튜브 1000개로 뒤집히지 못하게 최선을 다했어야했다.

국민이 힘들게 벌어서낸 눈먼혈세 풍족하게 나눠먹고 국민에게 갑질이나하는  개같은 철밥통 딸랑이놈들. 국민이낸 세금 다 어디에 나눠먹고 저정도 사고에 구조할 장비와 시스템하나없어 애들을 다 죽였단 말이냐 지금까지 나눠먹은 눈먼혈세 와 온갖혜택 다 토해네라.... 국민돈으로 지은 초호화 건물에서 국민에게 갑질하는 더러운 철밥통 딸랑이놈들”
<출처: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40420150708450>

천안함, 신상철대표가 말하는 세월호 사건

 

애국누리꾼들의 장문의 댓글을 통해 나라와 민족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마음이 어떤 것인지 단박에 알 수 있다. 정부와 관계자들이 다 타 들어간 애간장을 보듬을 생각은 않고, 불가능한 임무에만 매달려 헛된 기도를 하고 있는 동안, 수장된 학생들은 물론 나라와 민족이 통째로 침몰될 위기를 맞이하고 있는 안타까운 모습이다. 나라의 선장격이자 선원격인 정부와 공무원들은 우왕좌왕 갈팡질팡 하고 있는 사이에 대한민국이 표류하고 있는 것.

 

오늘은 세월호가 침몰된 지 여섯째 날이다. 다행인지 천안함 침몰사건의 중심에서 천안함의 진실을 밝혀온 신상철 전 민군합동조사단 민간위원이, 세월호 침몰원인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사고를 사건으로 키우지 말라 - 세월호 침몰을 둘러싼 의문점>이라는 제하의 칼럼과 <신상철대표가 말하는 세월호 사건>으로 포털 <서프라이즈>와 <진실의 길>에 각각 기고했다. 신 선생의 추론에 따르면 세월호는 인천항을 출항 후 군산 앞 바다를 통과하던 중 알 수 없는 이유 등으로, 좌현 선저부에 손상을 입고 해수가 유입되기 시작한 것.

 

이때부터 세월호의 발라스트 탱크(Ballast Tank,선박의 균형을 잡는 장치)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었다. 따라서 세월호는 맹골수로 부근 사고해역에 다다라 심각한 침수가 생기자 07:00전후 해경에 구조요청을 하고 그 사실을 KBS가 보도한 것이라는 것. 항해사 출신 선박전문가인 신 선생의 추론이 표류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좌표를 바르게 설정하는 길라잡이가 되었으면 한다. 다시 한 번 더 사망.실종자 가족여러분들께 위로의 말씀 보내드린다.







 [긴급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 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 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본글주소: http://poweroftruth.net/column/mainView.php?kcat=2015&table=dream_jang&uid=1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