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미니채용박람회 개최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23/06/08 [12:52]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미니채용박람회 개최

임영원 기자 | 입력 : 2023/06/08 [12:52]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애영)는 사회복지기관과 의료기관 대상 취업 및 이직을 원하는 여성을 위해 2023년 여성미니채용박람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센터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충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3층에서 11개 구인처가 참여해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등 총 30여 명을 대면 면접을 통해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격증은 취득했지만 관련 경력이 없거나 이직을 원하는 여성 또는 노인, 장애인 등 사회복지기관과 병·의원 취업을 원하는 구직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4일 당일 접수 후 직접 면접이 가능하고, 구직등록 및 이력서 코칭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면접자에게는 커피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하고, 실업급여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대상자는 면접확인증도 발급한다.

 

김애영 센터장은 “이번 2023년 여성미니채용박람회를 통해 많은 구직 여성들이 새로운 일을 통해 새로운 삶의 희망을 꿈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11년 개소해 결혼·임신·출산·육아 등의 이유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에게 다양한 직업교육훈련과 취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매년 1,000여 명 이상의 여성들이 이용하는 여성 취업 전문기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