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가족과 함께하는 ‘창의력 쑥쑥 미술체험’ 진행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21:37]

담양군, 가족과 함께하는 ‘창의력 쑥쑥 미술체험’ 진행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5/24 [21:37]

담양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20일 드림스타트 가족 61명을 대상으로 담빛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개성 있는 작품을 만드는 창의력 쑥쑥 미술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체험은 캔버스 위에 진주, 파츠, 사진, 식물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정서발달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체험에 참여한 부모님은 아이가 생각지도 못했던 풀을 가지고 자기만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에 깜짝 놀랐고 재미있게 작품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다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체험을 통해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색다른 미술학습의 기회가 됐길 바란다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 드림스타트는 0세부터 만12세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