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드림스타트, 복합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통합솔루션 회의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21:47]

정읍시 드림스타트, 복합위기가정 지원을 위한 통합솔루션 회의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5/24 [21:47]

정읍시 드림스타트는 24, 드림스타트 영상회의실에서 민관협력 통합솔루션 회의를 진행했다. 

 

통합솔루션 회의는 사례회의에서 더 넓은 범위의 자원과 전문가 개입이 필요한 복합적인 욕구를 가진 사례에 대하여 다방면의 논의를 통해 최선의 해결책 방안을 모색하는 회의이다.

 

이번회의에 전북아동보호전문기관, 장애인복지관 등 7개 유관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위기상황에 처한 대상가구 부모의 경계선 지적장애 및 가정폭력, 우울증 등으로 인한 아동방임으로 아동의 심리치료 개입을 지연시키는 등 복합적인 문제를 갖고 있는 세대에 대하여 각 기관의 개입방법 및 맞춤형 통합서비스 제공방안에 대한 논의를 활발하게 진행하였다.

 

솔루션 회의에 참여했던 유관기관에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각 기관 간 위기해소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공유하기로 하였다.

 

김막례 여성가족과장은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대하여 적극적인 발굴을 통한 보호와 지원을 해 나갈 것이며, 사례관리에서 복합적인 문제를 가진 위기가정에 더욱 세심하고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