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맛집 탐방7]가마솥 추어탕의 참맛을 살리는 '우렁골 김영옥 추어탕'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3/21 [16:16]

[맛집 탐방7]가마솥 추어탕의 참맛을 살리는 '우렁골 김영옥 추어탕'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3/21 [16:16]

 

 

[강원=+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이어지는 여름 더위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 기력을 충전해줄 몸보신 음식이 생각나는 때이다. 특히 복날을 맞아 다양한 여름철 음식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많은 영양을 함유하면서도 열량은 적은 추어탕이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추어탕에는 비타민과 무기질, 필수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돼 있어 노인과 어린이의 에너지 보충에 효과가 좋으며,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동맥경화증, 고혈압, 당뇨병을 앓는 환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추어탕은 다른 보양식에 비해 저열량이어서 다이어트 중인 여성들이 먹기에도 제격이다.


이처럼 추어탕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자 추어탕 맛집도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숨은 맛집을 찾아 다니며 소개하는 먹깨비(송지헌 45) 와 먹방헌터(김우정 45) 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속초편 [맛집 탐방 7편]으로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반로에 위치하고 있는 "우렁골 김영옥 추어탕" 집을 찾았는데요   네 이~ 추어탕집은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사람들이 몰려서     저희가 가게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  점심시간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와 함께 한번 가보시죠  차 +코리아타임즈TV 카메라분  저희를 따라서   들어가 봅시다 잘 따라오세요,,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51 전화번호033-636-3774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