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04주년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치는 가수 한가빈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3/03/01 [08:00]

104주년 대한 독립 만세를 외치는 가수 한가빈

신종철기자 | 입력 : 2023/03/01 [08:00]

 




[연예=+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삼일절 오늘 하루만이라도 선조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태극기도 달아보고 살아 보는 것도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또한 대한민국의  가수로써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활동 할 테니깐 가수한가빈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

 

한편 가수 한가위는 104주년을  맞은  삼일절에 대해서  선조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며작년 이태원 같은 마음 아픈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삼일절은 한민족은 우리나라 민족을 가리키는 말로그당시 우리나라 전체와

중국 만주,간도,러시아(그당시는 소련) 연해주에 살고 있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까지 만세운동이 퍼져 나갔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식민통치란한자로 심을 식, 백성 민으로일본이 1910년 8월 22일에 우리나라를 빼앗은 후 총독부를 세우고

무조건 연합군에 항복하던 1945년 8월 15일까지 35년간일본인을 우리나라 각계에 심은 다음우리 민족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