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세경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3/02/08 [15:15]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세경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3/02/08 [15:15]

 

 

영월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두영)은 2월 7일(화) 오전 10시, 영월군청소년수련관 2층 동강실에서 세경대학교 심윤숙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우수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과 세경대학교(총장 심윤숙)는 그동안 지역 청소년들에게전문화된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기 위한 광범위한 협력을 추진해 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세경대학교의 인적‧물적 지원을받아 더욱 우수한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개발을 할 수 있는 여건을 확보했으며,세경대학교 또한 보유한 우수인재의 현장체험 및 연수 추진 및 산학협력 전반의 운영에 만전을 다할 수 있게 됐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이 지역 청소년들의 활동역량 강화 및 성장을 지원하는 데 있어 세경대학교가 더욱 많은 협력을 해 줄 것을 기대한다.”라고 하면서 “청소년과 청년, 즉 지역 젊은 세대들의 앞으로의 활약에 우리가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에 전화문의(033-813-1388)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