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 이어져

- 불타는 안창살 500만원, 수곡초등학교 학생들 141만원 전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2/07 [16:36]

정읍시, 소외계층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 이어져

- 불타는 안창살 500만원, 수곡초등학교 학생들 141만원 전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2/07 [16:36]

정읍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이 이어지면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엔쿡 산하의 식품업체 불타는 안창살정태일 대표는 7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시기동(시기19)에 소재한 불타는 안창살은 숯불구이 전문 음식점이다. 전국에 총 18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로 지역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정태일 대표는 이번에 전달하는 기부금이 정읍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칠보면 수곡초등학교(교장 김선권) 6학년 학생들도 정읍시에 141만원을 전달했다.

 

학생들이 기부한 성금은 직접 농사지은 쌀과 창업동아리 장터 운영을 통해 생활용품 등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학생들은 어려운 이웃들이 외면받지 않고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데 뜻을 모았다고 전해왔다.

 

한편, 수곡초등학교는 1957년 개교한 대표적인 농촌학교다. 아토피 없는 학교, 전라북도 교육청 지정 혁신학교로 지정되면서 학생 중심의 특색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 우수 사계 학교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학수 시장은 여러분들의 소중한 정성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정읍 만들기에 앞장서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