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참이슬’ 소주병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라벨 부착

-하이트 진로와 손잡고 이색 홍보 추진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1/20 [16:46]

담양군, ‘참이슬’ 소주병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라벨 부착

-하이트 진로와 손잡고 이색 홍보 추진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3/01/20 [16:46]

담양군이 하이트 진로와 힘을 합쳐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에 적극 나섰다.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하이트 진로의 대표 주류제품인 참이슬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라벨을 부착해 16일부터 시판을 시작, 전국에 약 200만 병을 유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민 대표 주류인 소주에 홍보 라벨이 부착되면 담양군의 고향사랑 기부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담양군은 이외에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포털 서비스 위기브를 운영하는 공감만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서는 다른 지자체와 차별화된 홍보 방식이 필수적이라며 열악한 지방 재정 보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방안을 모색하는데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거주지 외 지방자치단체(광역·기초)에 연간 500만 원 한도 내에서 기부를 할 수 있는 제도로,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되며, 기부 금액의 30% 내에서 답례품을 제공한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https://www.ilovegohyang.go.kr/)나 전국 농축협에서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