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길래 신도OK공인중개사 대표, 제3대 아산시 여성공인중개사회 회장 취임

박상진기자 | 기사입력 2023/01/15 [17:02]

김길래 신도OK공인중개사 대표, 제3대 아산시 여성공인중개사회 회장 취임

박상진기자 | 입력 : 2023/01/15 [17:02]

▲ 아산시여성공인중개사회는 2023년 1월13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제2대 박영희 회장 이임식 및, 제3대 김길래 회장(왼쪽) 취임식을 거행했다.     © 박상진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박상진 기자]  

 

충남 아산시에서 아름다운 훈훈한 소식이 들려온다. 김길래 아산시여성공인중개사 신임 회장이 취임식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며 취임식을 했다는 것.

 

아산시 여성공인중개사회는 2023년 1월 12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제2대 박영희 회장 이임식 및 제3대 김길래 회장(용화동 신도OK공인중개사 대표) 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아산시여성공인중개사회 한갑열 고문, 이명수 국회의원,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충남도의회 이지윤 도의원,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장·김은복·맹의석·명노봉·윤원준·천철호 시의원, 이의상 제8대 아산시의원을 비롯해 300여 명의 회원 및 시민들이 모여 축하했다.

 

이명수 의원은 박영희 이임 회장과 김길래 신임 회장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복기왕 위원장은 박 회장과 김 회장의 인연을 소개해 주목받았다. 복 위원장은 "박영희 회장님 취임하실 때 제가 축사를 해야 되는데 박회장님 취임사를 읽던 기억이 납니다."라며 "김길래 신임 회장님 중개소가 신도브래뉴에 있고, 저도 신도브래뉴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살 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연을 소개했다. 

 

해외에 있어 참석치 못한 강훈식 국회의원은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은 같은 여성으로서 책임자의 자리에 있어 동질감을 느낀다며 박영희 이임회장에게 그간의 노력을 존경을 담아 치하하고, 김길래 신임 회장에게 앞으로 함께 아산을 '행복한 집'으로 만들자고 전하며, 여성공인중개사회 회원들과 회(會)의 무궁한발전을 기원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박훈석 충남지부장도 참석해 축사를 하고 박영희 이임회장의 그간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하고 김길래 신임회장과 아산시여성공인중개사협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복기왕 위원장과 같은 신도브래뉴아파트에 거주하는 천철호 시의원도 김길래 신임 회장이 아파트 상가에 사무소(신도OK공인중개사)가 있다며 취임을 축하했다.

 

▲ 아산시여성공인중개사회 김길래 신임 회장이 2023년 1월12일 오후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개최된 취임식에서 아산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 김만섭 아산시 사회복지과장)



이날 김길래 신임 회장은 취임 첫 행보로 아산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이웃을 위한 배려로 한겨울의 아산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영희 이임회장은 김태흠 충남도지사 표창을, 그리고 우수 회원들은 이명수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 강훈식 국회의원 표창패를 수상했다.

 

*국회의원 수상자

▲ 이명수 국회의원 표창장 수상자    © 박상진 기자

▲ 강훈식 국회의원 표창패 수상자    © 박상진 기자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