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해군‘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개최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12/07 [12:52]

남해군‘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개최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2/12/07 [12:52]

 

 

남해군이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남해실내체육관에서 ‘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당초 지난 11월 5일 열릴 예정이었으나 국가 애도기간에 동참하면서 잠정연기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남해군 방문의 해에 적극 동참한 군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한 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해 개최된다.

 

행사 1부에서는 ‘고현집들이 굿놀음’을 재현한 전통민속공연과 함께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버스킹 공연에는 보물섬 전국버스킹대회에서 최우수로 입상한 ‘오빠야 문열어 딸기 사왔어(밴드)’를 비롯해, 비스타(노래, 퍼포먼스), 백프로(밴드), 김나현(노래)이 출연한다.

 

오후 4시부터 시작하는 2부 공연에는 특별 초청공연이 펼쳐진다. 특별초청공연에는 지난 27일 ‘성각스님 선서화 특별 기획전’에 초대돼 군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탤런트 전원주 씨와 코미디언 심형래 씨가 다시금 남해를 찾아 군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어서 트롯가수로 ‘하춘화’, ‘나태주’ ‘김소유’ 등이 출연해 들썩들썩 어울림 한마당’의 열기를 더할 계획이다.

 

남해군 관계자는 “추운날씨지만 다양한 공연과 함께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코로나19 등으로 지친 일상 속에서 재충전과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