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성군 회천면 ‘복지인적자원망’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나서

우리동네 맞춤형 해결사’로 복지인적자원망 촘촘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12/02 [13:13]

보성군 회천면 ‘복지인적자원망’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나서

우리동네 맞춤형 해결사’로 복지인적자원망 촘촘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12/02 [13:13]

 



보성군 회천면은 지난 1일 회천면우리동네복지기동대원을 주축으로 복지인적자원망 회원들과 함께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봉사에는 우리동네복지기동대, 희망드림협의체, 여성자원봉사회 등 복지인적자원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취약 가구를 방문해 주거 내·외부 환경정화 및 전기점검 등 주거환경개선에 구슬땀을 흘렸다.


임재목 복지기동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쾌적하고 안락한 보금자리를 제공한 것에 대해 매우 보람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회천면 주민의 일상생활 문제 해소를 위한 우리 동네 맞춤형 해결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방명혁 회천면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 주신 임재목 복지기동대장과 복지인적자원망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회천면 복지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회천면 우리동네복지기동대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발굴해 생활 불편 개선 및 위기가구 발굴·지원 등 생활밀착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상생활 문제 해소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