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중간 간부 공무원 기획 실무 역량강화 워크숍 성료

6급 팀장 30명 대상 민선8기 정책발굴 교육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11/21 [20:36]

담양군, 중간 간부 공무원 기획 실무 역량강화 워크숍 성료

6급 팀장 30명 대상 민선8기 정책발굴 교육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11/21 [20:36]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민선8기 군정 방향에 맞춰 팀장급 공무원들의 정책기획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실무 역량강화를 위한 공무원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담양군 6급 팀장 30명을 대상으로 지난 17일부터 18(12)까지 신안군 자은도 씨원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이번 교육은 성공적인 민선8기 군정 추진을 위한 정책 발굴 및 실행 계획 작성을 위해 정책이슈 New Waves 공약사업 분석과 핵심사업 이해 전략 수립 및 과제도출 사업계획서 작성/실습 순으로 이뤄졌다.

 

또한 윤석열 정부 국정 기본방향 및 국정과제와 2023년 부처별 주요 신규사업을 바탕으로 우리군 공약 및 핵심과제를 연계한 정책과 세부 실천 계획을 수립하는 체계적인 정책교육이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교육은 행정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6급 팀장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교육으로, 팀장급 공무원들이 향후 군정정책 방향을 적극적으로 제시하고 부하 직원들의 역량을 성공적으로 끌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성공적인 군정 운영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공직자들의 정책기획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