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매일헬스뉴트리션 & KBO, 덕적고와 외포중 야구부에 프로틴 제품 지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21:51]

매일헬스뉴트리션 & KBO, 덕적고와 외포중 야구부에 프로틴 제품 지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9/26 [21:51]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이사 김환석)과 KBO(총재 허구연)는 지난 21일(수) 도서지역에 위치한 덕적고등학교(교장 박현숙)와 외포중학교(교장 안병철) 야구부에 셀렉스 프로핏과 셀렉스 프로틴바 등 1천500만원 상당의 프로틴 제품을 지원했다.

 

셀렉스 프로핏은 소화,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PI) 100%로 운동 후 손상된 근육 합성에 빠르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지방·유당·콜레스테롤이 없어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걱정없이 음용할 수 있다.

 

덕적고등학교는 인천시 옹진군에 위치한 덕적도에 있는 유일한 고등학교로 도내 학령인구 감소로 인하여 한 때 폐교 위기에 처했으나, 지난해 야구부 창단을 통해 육지의 학생들이 전학을 오게 되면서 학교를 유지하고 섬마을 지역 사회에 새로운 희망을 주었다.

 

거제시 장목면 외포리에 위치한 외포중학교 또한 지난 2011년 야구부 창단을 통해 폐교 위기를 극복하고, 이 후 10년 넘게 야구부를 지속 운영해오며 거제도 내 유일한 야구부로서 유소년 야구선수를 계속해서 배출해오고 있다.

 

덕적고의 박현숙 교장은 “야구부 아이들이 부모 곁을 떠나 오직 야구 하나만 생각하며 훈련에 매진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학교 예산이 넉넉치 않아 충분히 지원해주지 못해 마음 한 켠으로 매우 안타까웠다. 이런 상황에서 KBO와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 섬마을 아구부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라고 전했으며, 외포중의 안병철 교장은 “외포중은 거제시 면지역의 소규모 학교이지만, 야구를 좋아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학생선수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셀렉스 프로핏을 다량으로 기증해 주신 KBO 허구연 총재와 매일헬스뉴트리션 김환석 대표이사께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푸른 바다와 어우러진 국화길, 완도에만 있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