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시] 인천자치경찰위원회, 청렴슬로건 최우수! ‘실천하는 청렴문화, 신뢰받는 자치경찰’선정

김혜지 기자 | 기사입력 2022/08/17 [10:32]

[인천시] 인천자치경찰위원회, 청렴슬로건 최우수! ‘실천하는 청렴문화, 신뢰받는 자치경찰’선정

김혜지 기자 | 입력 : 2022/08/17 [10:32]

 

▲ 최우수작     

 

인천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병록)가 8월 17일 ‘인천자치경찰 청렴슬로건’선정 결과를 발표했다.

 

위원회는 인천자치경찰의 청렴도 향상 의지를 공고히 하고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관내 경찰관 및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공모를 추진했다.

 

7월 4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루어진 공모에서는 총 171건이 접수됐다. 1, 2차 내부 심사와‘제40회 인천시자치경찰위원회’심의․의결을 통한 3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 1건, 우수 1건, 장려 3건을 최종 선정했다.

 

3차에 걸친 심사에서는 표현력, 참신성, 이해도 등의 심사 기준을 적용해 공모작을 엄격하게 선정했다. 영예의 최우수작으로는 인천경찰청 제5기동대 이환길 경장의‘실천하는 청렴문화, 신뢰받는 자치경찰’이 결정됐다. 선정된 5건의 제안자에 대해서는 최우수작과 우수작은 인천광역시장상, 장려작은 인천시자치경찰위원장상을 8월 중 수여할 예정이다.

 

최우수작은 인천시자치경찰의 청렴슬로건으로서, 자치경찰위원회홈페이지와 위원회에서 자체 제작하는 청렴교육 자료에 삽입되어 인천자치경찰의 청렴성 부각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계기로 활용될 예정이며, 각종 홍보자료를 통해서도 다양하게 사용될 계획이다.

 

이병록 위원장은“우리 위원회에서는‘공정하고 신뢰받는 인천자치경찰 구현’을 목표로 청렴도 향상을 위해 청렴교육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 중에 있다” 면서 “청렴은 한시도 놓칠 수 없는 중요 사안인 만큼 인천자치경찰의 시민 신뢰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