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영우 전용 ‘포옹의자’ 강태오, ‘여심도 포옹’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08/04 [12:16]

우영우 전용 ‘포옹의자’ 강태오, ‘여심도 포옹’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08/04 [12:16]

 

 

지금 우리는 강태오 매력에 제대로 빠졌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에서 우영우(박은빈)만을 향한 이준호(강태오)의 직진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폭발 시키고 있는 것. 

 

이준호가 우영우와 유리문을 사이에 두고 손바닥을 마주하기도 하고, 늦은 밤 준호가 영우와 영상 통화를 하며 꽁냥꽁냥하는 등 달콤한 사내 연애로 지켜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특히, 의뢰인의 교통사고를 목격해 충격 받은 영우를 꼭 끌어안아준 준호가 영우를 집에 데려다주며 "내가 돼 줄게요. 변호사님의 전용 포옹 의자"라고 고백해 또 한 번 진심 어린 말 한 마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감동케 했다. 자폐에 관해서라면 언제나 남들에게 먼저 설명하는 영우였지만, 준호가 먼저 자폐 관련 정보를 공부하고 말해주는 이 장면은 준호의 진심 어린 노력과 배려가 돋보였던 씬 이었다.

 

따스한 눈빛과 다정다감함, 상대방의 아픈 곳을 먼저 알아봐 주고 치유해주는 이준호의 행동에 시청자는 위로와 힐링을 얻고 또 설렐 수 밖에 없다. 이것이 부담스러운 배려로 느껴지기 보다는 담백하고 또 진정성 있게 만드는 강태오의 캐릭터 소화력은 그가 '멜로 장인'이라는 수식어로 불리기에 충분하다.

 

이런 이준호에 몰입해 시청자들은 때론 찡한 감동을 받기도 하고, 때론 환호성이 나올 정도로 설렘이 폭발하기도 한다. 이에 진정성이 더해진 강태오의 열연이 캐릭터에 더욱 힘을 불어 넣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컨트롤하는 '멜로 장인'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고래 커플의 로맨스가 더욱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에이스토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