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이스피싱 게 섰거라’ 담양우체국, 담양경찰서와 보이스피싱 대응방법 논의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7/26 [19:54]

‘보이스피싱 게 섰거라’ 담양우체국, 담양경찰서와 보이스피싱 대응방법 논의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07/26 [19:54]

담양우체국(국장 소영준)은 날로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에 적극 대처해군민의 피해가 없도록 하기 위해 지난 22일 담양경찰서와 상호관계자가 모여 긴밀한 대응방법을 논의했다.

 

이날 고객이 우체국 창구를방문 많은 현금 인출을 요구 시 특히, 노령층 고객일 때 우체국 담당자의 역할과 이를 토대로 경찰관이 방문해 고객의 보이스피싱 피해가 없도록 하는 시스템 구축을 합의했다.

 

이와 함께 현금 침탈을 목적으로 외부인이 우체국을 방문 시 각 지역 파출소로 바로 통보됨과 동시에 경찰관이현장에 급파되는 핫라인 구축에 대해서도 논의하며 군민과 우체국을 보호하는 일에 상호 최선을 다하기로 협의했다.

 

국승인 담양경찰서장은 군민의 보호를 위한 치안을 담당하는 경찰관으로서군민이 행복해하는 지역사회가 되도록 임무를 소홀히 하지 않겠다담양우체국과도 긴밀한 협조를 통해 보이스피싱 예방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