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관광재단, 지역행사와 연계한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추진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7/05 [12:19]

강원도관광재단, 지역행사와 연계한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 추진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07/05 [12:19]

 

 

강원도(도지사 김진태)와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 이하 재단)은 ‘2022 강원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버스킹’ 을 개최한다.

 

7월부터 10월까지 강원도 전역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개최되는 버스킹 공연은 지역별로 십센치, 몽니, 딘딘, 조장혁, 나태주, 고유진, 육중완밴드 등 다양한 뮤지션이 출연하는 가운데 지역 축제 또는 행사와 연계해 또 다른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버스킹은 엔데믹 시대 강원도 축제와 행사가 재개됨에 따라 강원도와 각 시군 등과 협력 해 행사를 찾은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앞서 지난 6월에는 약 1만명이 찾은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행사와 연계, 가수 넉살과 신현희가 공연을 가졌고 7월 2일에는 횡성 루지 체험장 특설무대에서 횡성 군민의날 기념 ‘여름날의 버스킹’에 스텔라장과 신현희가 출연 해 수준 높은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강의현 관광콘텐츠실장은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 18개 시군의 관광 활성화를 주목적으로 하고 있어 각 시군과 협력 해 이번 축제 및 행사와 연계한 버스킹 공연 지원사업을 마련했고 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찾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강원도관광재단 홈페이지(www.gwto.or.kr) 내 공지사항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