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 진구 문화가 있는 날 제1회 인디 뮤직 패스티발 함께한 커넥트스페이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6/26 [09:13]

부산 진구 문화가 있는 날 제1회 인디 뮤직 패스티발 함께한 커넥트스페이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6/26 [09:13]

▲ 부산 진구 문화가 있는 날과 함께한 주)커넥트스페이스



전국의 기업, 협회, 단체 등과 협업으로 소개 아이템들을 콜라보하여 일자리를 찾고있는 분들에겐 전문 인풀루언서 일을 드리고 새로운 아이템을 찾고 있는 기업에겐 맞춤형 기업들을 연결해 주는 사회적 플랫폼 전문 인풀루언서 기업 주)커넥트 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가 지난 25일 부산 진구청과 부산진문화재단이 야심차게 준비한 문화가 있는 날 제1회 인디 뮤직 패스티발 (소확행)에 부산 진구의 일원으로 회사 실무진들과 함께 자원봉사자로 동참하여 교통안내와 설문 조사 등을 지원했다.


부산진문화재단은 부산 진구 구민과 예술인, 문화공간을 서로 연결시키는 매개자로써 문화 플랫폼 구축과 소통 및 공감의 문화 공동체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선한 영향력의 재단이다.

주)커넥트 스페이스는 이번 자원봉사 경험을 계기로 지속적인 회사 봉사지침을 잡고 적극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 부산 진구 문화가 있는 날과 함께한 주)커넥트스페이스

주)커넥트 스페이스(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선한 영향력의 많은 분야들과 협업하고 협업사들과 함께 자원봉사 참여로 삶의 소중한 보람도 느끼는 시간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렇듯 정보 전달에서부터 고용 창출까지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는 주)커넥트 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는 함께 꾸준한 행보를 걸어갈 전국의 협업사와 전국의 프리랜서들을 상시 모집하며 사람 냄새가 나는 기업을 만들고자 노력한다고 한다.윤진성기자

이메일:js-2158@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장흥 물축제, ‘무더위 정조준’ 9일 간의 대장정 시작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