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6월 여행가는 달, 농촌으로 떠나요”

농식품부, 캠페인 추진…농촌관광상품 30~50% 할인

이형주 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07:19]

“6월 여행가는 달, 농촌으로 떠나요”

농식품부, 캠페인 추진…농촌관광상품 30~50% 할인

이형주 기자 | 입력 : 2022/05/31 [07:19]

농림축산식품부는 단계절 일상회복에 따른 농촌관광 조기 활성화를 위해 농촌관광상품 할인 등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달 2일부터 농촌체험휴양마을과 지역의 관광지를 연계한 체류형 농촌관광상품을 30~5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경기도 연천군, 강원도 홍천군, 경상북도 상주시 등 7개 시군에서는 낙농체험, 글램핑, 시골밥상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여행가는 달’과 연계해 주제별 우수 농촌관광지를 추천하는 등 다양한 농촌관광 홍보 행사를 진행한다.

 

▲ 농촌, 어디까지 가봤니?’ 홍보 포스터.  ©



농촌여행지 방문 인증 행사(농촌, 어디까지 가봤니? 6월 2일~7월 31일), 농촌관광 누리집 웰촌 캐릭터 작명 대회(웰촌 캐릭터, 이름을 지어주세요 6월 7~17일), 여름농촌여행 밸런스게임(밸런스게임, 당신의 선택은? 6월 20일~7월 1일) 등이 열릴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농촌체험꾸러미,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여행가는 달’ 농촌관광상품 할인 내용과 주제별 농촌여행지, 홍보행사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농어촌공사 농촌관광 누리집 웰촌(www.welchon.com)과 한국관광공사 누리집 대한민국 구석구석(korean.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미 농식품부 농촌산업과장은 “이번 ‘여행가는 달’을 계기로 도시민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농촌여행으로 치유하고 농촌관광이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관광객들이 마음 편히 농촌을 찾을 수 있도록 농촌관광시설 안전점검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