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종남부경찰서, '청소년의 달 '포상 수여식 개최

청소년 선도·보호 유공자 및 모범청소년 포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28 [14:10]

세종남부경찰서, '청소년의 달 '포상 수여식 개최

청소년 선도·보호 유공자 및 모범청소년 포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5/28 [14:10]

▲ 세종남부경찰서, '청소년의 달 '포상 수여식 개최



세종남부경찰서는 5.27 10:00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청소년의 달을 맞아 모범청소년 및 청소년 선도·보호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하여 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경찰청장 상장에는 두루고 정민교, 세종경찰청장 감사장에는 변호사 김민서,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강영숙, 경찰서장 상장에는 대성고 박지수, 김현정, 하영윤, 아름중 최윤호, 고운중 김예진, 경찰서장 감사장에는 도담고 김은경, 집현중 조남혁, 아동보호전문기관 황미영, 세종시청 김예진, 치안정책연구소 박석만, 경찰서장 표창에는 한솔지구대 경위 안종균, 여성청소년계 경사 유경진 등 총 15명에 대해 포상하였다.

경찰은 사회 각층에서 건전한 청소년 육성과 능동적·주체적으로 청소년 보호활동에 앞장서 온 유관기관 담당자, 모범청소년 및 경찰관을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김경열 경찰서장은“청소년의 달을 맞아 세종시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건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였고, 수상자들에게도“청소년은 미래 주역으로 한마음으로 청소년을 보호하고 청소년의 든든하고 안전한 울타리가 되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세종남부경찰서는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학교폭력 예방 및 유해환경 정화를 위해 주기적인 순찰과 홍보활동을 강화하여 청소년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