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권영세 안동시장, 새해 첫 읍면동 방문

- 읍면동장 업무계획 공유와 직원 격려의 시간 가져-

유범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7:33]

권영세 안동시장, 새해 첫 읍면동 방문

- 읍면동장 업무계획 공유와 직원 격려의 시간 가져-

유범수 기자 | 입력 : 2022/01/19 [17:33]

 

안동시(시장 권영세)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읍면동을 방문하여 연초 순시를 시행한다.

 

1월 19일 평화동을 시작으로 1월 27일까지 24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읍면동장으로부터 한 해 업무보고를 받은 후 시민들을 위한 행정구현을 당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새해 신년화두인 ‘인일기백’을 실현하기 위해 민선7기를 마무리 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시정 의지를 직원들과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할 계획이다.

 

* 인일기백(人一己百):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큰일을 이룰 수 있음’을 의미

 

한편, 시는 민선7기를 맞아 읍면동 순시를 시민과 동등한 위치에서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주민들과 간담회를 개최하였으나,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올해는 선거일 도래에따라 지역주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가지지 못하게 되었다.

 

다만, 지금까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건의 받은 사항을 관련부서를 통해 조치계획과 결과를 통지하도록 하여 간담회를 개최하지 못하게 된 아쉬움을 대체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감곡면 동곡마을, 함박웃음 닮은 작약꽃 ‘활짝’
1/23
연재
광고